[유통오늘]한샘, 영업직 공채 '탈스펙' 채용…쿠팡, '전통간식·음료 페어'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한샘, 영업직 공채 '탈스펙' 채용…쿠팡, '전통간식·음료 페어'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8.1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한샘, 영업직 공채 탈스펙 채용

한샘은 영업직 공채를 블라인드 방식인 '홈리더 전형'으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홈리더 전형 지원자는 이름과 연락처 외에는 개인정보를 노출할 수 없으며, 사진, 나이, 출신학교, 어학점수 등을 기재하는 지원자는 감점 대상이다. 직무 적합성과 지원자의 열정만 평가하겠다는 취지라는 게 한샘의 설명이다.

채용직무는 한샘 비즈니스 모델 중 건자재부터 설치 가구 등을 유통판매하는 리하우스TR, 한샘 대형직영매장 플래그샵에서 영업사원으로 근무하는 SC 등 두 가지다.

지원 방법은 한샘 채용 이메일로 가능하며, 원서 접수는 오는 29일 16시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한샘 홈페이지 채용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걸그룹 블랙핑크 화보 공개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화보 속 블랙핑크 리사 ⓒ 아디다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걸그룹 블랙핑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17일 전했다.

이번 화보는 'P.O.D', '시티마라톤' 등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대표 아이템을 블랙핑크 멤버 지수, 리사 로제 등이 자유분방하고 독특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측은 "어떤 스타일도 자신들만의 색깔로 멋지게 표현하는 차세대 패션 아이콘 블랙핑크와 작업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남들과 다르게 독특하고, 톡톡 튀는 신선함을 블랙핑크가 멋지게 표현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 '전통간식·음료 페어' 진행

쿠팡은 '전통간식·음료 페어'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전통과자, 젤리, 두유 등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상품군으로 분류한 카테고리관, 국내 대표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한 브랜드관 등으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는 게 쿠팡의 설명이다.

대표상품으로는 '정다운식품 고급종합전병 800g+백말이전병 600g'(7000원대), '더순수렛츠미 배도라지즙 100ml 30개'(9000원대), '웅진 유기농 하늘보리차 200ml 24개'(1만1000원대) 등이다.

쿠팡 측은 "최근 전통 먹거리와 웰빙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전통간식·음료 페어를 준비했다"며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