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바이오]
‘연예인=매출 보증수표?’…홈쇼핑, ‘셀럽 마케팅’ 늘리는 까닭
김나영 기자 | 2024-10-30 15:19
김나영 기자 | 2024-10-23 17:00
김나영 기자 | 2024-09-25 17:19
김나영 기자 | 2024-09-13 16:00
김나영 기자 | 2024-08-22 15:10
김나영 기자 | 2024-08-13 09:43
김나영 기자 | 2024-08-06 17:15
김나영 기자 | 2024-07-22 16:36
김나영 기자 | 2024-05-28 16:00
김나영 기자 | 2024-05-08 16:00
김나영 기자 | 2024-04-19 16:00
김나영 기자 | 2024-03-19 16:00
김나영 기자 | 2024-03-14 16:00
김나영 기자 | 2024-01-26 14:47
김나영 기자 | 2024-01-15 13:40
편슬기 기자 | 2023-12-22 11:10
안지예 기자 | 2023-12-15 10:36
편슬기 기자 | 2023-11-06 11:29
정경환 기자 | 2023-10-23 14:09
[유통·바이오]
대세는 ‘라방’…홈쇼핑업계, 자체 라이브커머스 키운다
정재은 기자 | 2023-10-12 0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