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띵라이브’서 푸드트리 영유아 반찬 특집방송 진행…롯데홈쇼핑, ‘언택트 패션쇼’ 통해 F/W 신상품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띵라이브’서 푸드트리 영유아 반찬 특집방송 진행…롯데홈쇼핑, ‘언택트 패션쇼’ 통해 F/W 신상품 공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8.2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 영향으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홈 트레이닝족)을 위해 '나인닷폴더블 런닝머신'을 론칭 방송한다고 21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 영향으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홈 트레이닝족)을 위해 '나인닷폴더블 런닝머신'을 론칭 방송한다고 21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홈트족 겨냥 '나인닷폴더블 런닝머신' 론칭 방송

홈앤쇼핑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 영향으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홈 트레이닝족)을 위해 '나인닷폴더블 런닝머신'을 론칭 방송한다고 21일 밝혔다.

나인닷폴더블 런닝머신은 최근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주목받고 있는 비(정지훈)를 광고모델로 앞세워 운동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180˚로 접히는 폴딩 기능으로 집에서 실용적으로 보관이 가능하며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좁은 공간에서도 운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용적인 특징 외에도 특수 설계된 쿠션형 구조로 관절에 무리를 줄여주며, 스스로 속도를 조절하는 모션 감지 센서, 충격완화 설계로 층간 소음을 방지하는 것이 장점이다.

오는 22일 저녁 7시 30분부터 60분 동안 소개될 예정이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24k 금메달 △현금 60만 원 △런닝머신 본품 2대를 경품으로 준비했고 계약 완료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서 푸드트리 영유아 반찬 특집방송

NS홈쇼핑이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영유아를 위한 HMR(가정간편식)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띵라이브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스타인티비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오는 25일 오후 7시, '푸드트리 영유아 반찬세트' 특집방송을 진행하며, 이날부터 NS몰에서 미리 주문을 오픈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푸드트리 영유아 반찬세트는 2세부터 7세까지 아이들에게 맞춰 만든 제품으로 짠맛이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일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아이 전용 레시피로 아이에게 맞는 식감과 각 재료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도록 순하게 조리했다.

푸드트리는 영유아 대상 식품 회사인 만큼, 엄격한 식재료 관리는 물론 HACCP 인증 시설 제조, 토탈위생솔루션 세스코 멤버스를 통해 식품안전과 위생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특히 냉동제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을 주문과 동시에 제조해 더욱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NS홈쇼핑은 이번 띵라이브 특집방송에 앞서 이날부터 NS몰을 통해 푸드트리 영유아 반찬 31종 골라 담기를 판매한다. 반찬, 국, 덮밥, 볶음밥 등 다양한 영유아 반찬을 2950원부터 3500원까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원하는 대로 골라 담을 수 있다. 전 상품 5% 할인과 10개 구매 시 반찬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최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25일 7시에 방송하는 띵라이브에서는 생방송 중 NS톡에서 구매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1000원부터 3000원까지 적립금과 스타벅스 쿠폰을 드리는 '복불복 룰렛 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J오쇼핑, 삼성전자 패키지 렌탈 1주년 특별방송

CJENM 오쇼핑부문은 업계 최초로 선보인 '패키지 렌탈' 상품 판매 1주년을 맞아 오는 23일 특별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방배동 CJ오쇼핑 스튜디오와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을 잇는 이원 생방송으로 운영된다. 상담요청을 남긴 고객에게 총 6000만 원 상담의 경품을 제공하고, 렌탈 계약을 체결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제트청소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 중 14명에게는 실시간 경품으로 순금 반지를 증정한다.

방송은 오는 23일 오후 2시 55분부터 5시 15분까지 진행되는 1부와, 밤 10시 40분부터 12시 35분까지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2부로 나눠 진행된다. 특히 이번 방송부터는 교원웰스와 연계해 패키지 렌탈을 이용하는 상품 중 1개를 골라 제품 살균세척과 분해세척을 무료로 각 1회씩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CJmall에서는 오는 23일까지 패키지 렌탈 미리주문 후 본인이 구매하고 싶거나 이미 사용 중인 삼성전자 가전제품에 대한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삼성 5도어 냉장고'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언택트 패션쇼' 통해 F/W 신상품 공개

롯데홈쇼핑은 LBL(Life Better Life), 폴앤조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겨울(F/W) 신상품을 온라인에서 공개하는 '언택트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소비 방식이 확산되면서 패션업계에도 신상품을 온라인으로 소개하는 언택트 패션쇼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대표 패션 브랜드의 F/W 시즌 신상품을 공식 SNS채널을 통해 패션쇼 형식으로 선보이게 됐다.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해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를 공략해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0일에는 롯데홈쇼핑이 오는 22일 단독 론칭 예정인 프랑스 패션 브랜드 '폴앤조' 영상이 게재됐다. 전문 모델이 디지털 런웨이에 출연해 셔츠 블라우스, 홀가먼트 니트 등 신상품을 소개했다. 총 17종의 의상을 갈아입으며 스타일링 팁, 차별화 포인트 등 상품별 특징을 자연스럽게 노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같은 날 패션 자체 브랜드 'LBL'의 프리미엄 소재인 캐시미어를 활용한 스카프, 니트 등 22종의 시즌 신상품도 소개했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지난 7일 젊은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랭앤루'의 신상품 소개 영상을 TV홈쇼핑에서 론칭하기 전 온라인에서 공개한 바 있다. 변혜정 랭앤루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해 스타일링 팁 등을 전했다. 향후 비대면 쇼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GS샵, 에브리봇 공동기획 신제품 오는 22일 첫 공개

GS샵은 오는 22일 오후 5시 40분부터 6시 40분까지 60분 간 에브리봇의 '3i POP'(판매가 34만 9000원)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3i POP은 GS샵과 에브리봇이 약 3년 간 소비자 조사, 제품 기획, 개발 등 모든 단계를 함께하며 출시한 전략 상품이다. 로봇청소기가 필수가전으로 떠오름에 따라, 설문조사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획단계부터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3i POP은 흡입청소와 물걸레질이 동시에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다. 자율주행 자동차에 탑재되는 첨단 LDS(레이저거리측정) 센서를 탑재해, 360도 회전하며 사각지대 없이 빠르게 청소한다. 또한 AI(인공지능)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최적의 경로를 계산해 움직인다.

동급 최강의 2600PA(파스칼) 흡입력으로 카펫 속의 먼지까지 빨아들일 수 있으며  무선청소기에 버금가는 500ml의 대용량 먼지통, 최대 2시간 30분 동안 청소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이 기능과 편의성 역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