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위메이드, ‘미르4’ 성공 위해 손잡았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카오게임즈-위메이드, ‘미르4’ 성공 위해 손잡았다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9.16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카카오게임즈-위메이드, ‘미르4’ 전략적 사업 제휴 체결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위메이드, ‘미르4’ 전략적 사업 제휴 체결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와 위메이드는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출시를 앞두고 전략적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업 제휴는 양사 간 강점을 적극 활용해 사업 경쟁력과 시너지 창출로 보다 많은 사업 성장 기회를 도모하고자 추진됐다.

양사는 위메이드의 하반기 출시작 ‘미르4’의 사전예약과 정식오픈을 위해 전 방위적 마케팅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가 보유한 소셜 마케팅, 사전예약 광고 등 특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이용자 확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미르4’ 마케팅을 시작으로 양사의 역량을 집중해 모바일 사업 경쟁력을 확보하는 등 긴밀한 관계를 이어 나가며 ‘미르 IP’와 카카오플랫폼 연결로 고도화된 게임 맞춤형 마케팅도 선보일 방침이다.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위메이드의 대작 ‘미르4’에 최적화된 맞춤형 소셜플랫폼모델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성공적인 게임 출시를 위해 이용자층을 세분화한 밀도 높은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미르4’의 우수한 콘텐츠와 카카오게임즈의 플랫폼 경쟁력이 더해지면 시장 경쟁력 확보는 물론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가 된다”며 “카카오게임즈와 적극 협력해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으로 서비스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