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홈앤쇼핑서 2021년형 ‘카페트 매트’ 론칭…SK매직, 업계 최초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홈앤쇼핑서 2021년형 ‘카페트 매트’ 론칭…SK매직, 업계 최초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0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2021년형 최신상 '카페트 매트'를 출시하고, 5일 오후 6시 40분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일전자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2021년형 최신상 '카페트 매트'를 출시하고, 5일 오후 6시 40분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일전자

신일, 홈앤쇼핑 통해 2021년형 '카페트 매트' 론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2021년형 최신상 '카페트 매트'를 출시하고, 5일 오후 6시 40분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전기매트보다 전자파와 전기료 부담을 줄였으며, 무전자계 열선을 적용해 전자파 차단율을 높였다. 또한 교류 전기장과 자기장을 자동으로 차단하며, 마이콤 방식의 절전형 기술을 적용해 전기료를 절감한다.

특히 신일만의 라미네이팅 공법을 이용해 열판과 상판의 접착을 견고히 해 열전도율을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LG하우시스의 친환경 고급바닥재를 사용했으며, 매트 표면에는 생활방수 기능을 더해 물이 스며들지 않아 오염 시 물걸레로 쉽게 닦아 청소할 수 있다.

제품 사이즈는 점보, 특대, 중형 3가지로 구성, △자동타이머 △열선과열 방지 △열선이상 감지 △온도퓨즈 △과전류 차단 기능 등 5중 안전장치 시스템을 구비했다. 이 밖에도 2년 무상 보증 및 찾아가는 방문서비스를 통해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매직, 업계 최초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 선봬

SK매직은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SK매직이 처음 선보인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는 사용자 환경에 따라 배송주기를 3, 4, 6개월 단위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세제 구독 서비스다. 고객은 추가적인 구매 없이 정해진 주기에 따라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를 정기적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특히 정상가격 대비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SK매직 식기세척기 이용자뿐 아니라 타사 제품 이용자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K매직은 구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정기배송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 최대 6만 원 상당의 '매직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전자랜드, 미스터트롯 나태주 모델로 새 TV광고 '집콕' 편 온에어

전자랜드는 '미스터트롯' 나태주가 모델로 출연한 새로운 TV광고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앞서 전자랜드는 지난 4월부터 자사 광고 모델로 활약한 가수 나태주와 재계약을 진행, 지난 1일부터 '집콕' 편 광고를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는 팬데믹으로 지친 고객들이 전자랜드 가전제품으로 집콕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광고는 나태주가 홈 웨어를 입고 태권도 기술을 선보임과 동시에 중독성 있는 CM송도 담았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나태주를 광고 모델로 발탁한 이후 SNS에서의 뜨거운 반응은 물론, 직접 매장에 방문하는 팬들이 있을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라며 "이번 광고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