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LB9이닝스20’,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MLB9이닝스20’,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0.10.1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 패키지 지급’ 등 이벤트 참여만 해도 혜택
신규 육성 콘텐츠 ‘멘토 시스템’도 첫 선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20'의 3D 버전 글로벌 출시 4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20'의 3D 버전 글로벌 출시 4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016년 시리즈 최초 MLB 공식 라이선스 취득과 함께 글로벌 공략에 나선 'MLB9이닝스20’의 4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전체 시리즈 12년 역사를 자랑하는 'MLB 9이닝스'는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최고의 리얼리티를 자랑한다. 특히,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야구 인기 국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구글 플레이 83개국, 애플 앱스토어 57개국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톱10, 누적 4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대표 MLB 게임으로 자리매김 했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각종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4주년 기념 프리 패키지’를 선물로 지급한다. 특히, 총 4가지로 구성된 패키지 아이템들을 미리 확인하고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다양한 게임 모드 플레이를 통해 기념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실버 등급부터 최대 다이아몬드까지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선수팩을 최대 50장까지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적 결과에 따라 'MLB9이닝스20’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한계 돌파권’ 등 특별 보상도 지급한다.

또한 'MLB9이닝스20’은 이번 4주년을 기념해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줄 신규 콘텐츠도 함께 선보였다. 새롭게 도입된 ‘멘토 시스템’은 나만의 전략 구성에 따라 선수를 성장시킬 수 있는 육성 콘텐츠로, 조건에 맞는 선수 카드를 멘토로 등록하여 능력치 상승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선 기존 영어 및 일본어, 중국어 등 3개 언어로 지원됐던 경기 해설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까지 추가됐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