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바이탈뷰티,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혜교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15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송혜교를 발탁했다.
바이탈뷰티는 송혜교와 다음달 바이탈뷰티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이 2010년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 인정을 받은 슈퍼콜라겐 라인 대표 제품이다. 송혜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의 비결로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과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2종 출시
스킨푸드가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2종을 15일 출시했다. 스킨푸드는 소비자들이 꾸준하게 요청해 온 쿨톤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고, ‘응답했다, 스킨푸드!’의 첫 시작으로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을 기획했다.
쿨톤 색조 신제품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은 뽀얀 페일 톤을 베이스로 두 개의 톤온톤 컬러를 하나에 담아 구운 듀얼 치크 제품이다. 컬러를 하나씩 쌓아 입체적인 치크를 연출할 수 있고, 두 개의 컬러를 믹스 블렌딩해 생기 넘치는 치크 표현도 가능하다.
산뜻한 쿨핑크·달콤한 캔디핑크로 구성된 1호 멜로우 스트로베리, 뽀얀 페일 라벤더ㆍ은은한 라이트 퍼플의 2호 라벤더 크림 파이 등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라인 신제품 출시
LG생활건강 브랜드 숨37°이 로마 황실의 발효 비방이 담긴 로시크숨마 라인의 신제품 트리트먼트와 크림 뤼미에르를 15일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트리트먼트와 크림 뤼미에르는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밸런스를 비롯, 거칠어진 피부결과 칙칙해진 피부톤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트리트먼트는 첫 단계 트리트먼트 에센스다. 노화된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크림 뤼미에르는 자연·발효로 얻어진 생기 발효 비타민을 함유했으며, 피부 윤기와 광채를 살려주는 효과가 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