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치료의 블루오션, 암 다스려 이기는 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암치료의 블루오션, 암 다스려 이기는 법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2.0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기암도 낫는다2
 

암 치료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항암제 치료나 수술, 방사선 치료만으로는 암을 완벽하게 이겨낼 수 없으며, 적절한 대체의학을 함께 적용해야 한다고 말한다. 식이요법과 운동요법 등을 시작으로 심신을 모두 건강하게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저자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치료법을 통해 암을 현명하게 다스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다양한 치료 사례를 바탕으로 완성한 '한방면역약침요법'의 보고서라고도 할 수 있는 이 책은 각종 암으로 고통 받던 환자 41명이 솔직하게 털어놓는 그들의 치료 과정을 담고 있는데, 치료 프로그램 도입 전후의 상황을 비교해볼 수 있도록 정리해놓아 그 효과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 암 자체에 대한 정보와 함께 저자가 제시하는 치료법의 원리를 설명함으로써 암 극복에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한다.
 
<저자 소개>
 
박치완
한의사이자 암치료 전문가인 박치완 원장은 면역력 강화를 통한 암치료 연구에 수년간 해 오면서 암치료 뛰어난 효과가 있는 <면역약침요법>을 개발, 암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현재 대체의학을 활용,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면역약침요법>의 권위자로 활동 중이다. 92년 경희한의대를 졸업하고 강남경희한의원 원장, 오당한방병원 원장. 한방건강 자문위원, 강남소생한의원 원장 역임했으며 현재는 경희서인한의원 원장으로 있다.
 
대한 약침학회 운영위원 및 항암약침 강사, 한방종양학회 정회원, 식생활안전시민운동본부 서울지부를 맡아 활동하면서 말기 암, 재발암, 백혈병 등의 치료에 세계적인 실증적 노하우를 인정받아 MBC, KBS 등에 소개되기도 했다. 저서로는 <말기암을 다스린 면역약침 이야기><왜 현대인의 질병은 낫지 않는 것일까?><세상에 난치병은 없다> 등이 있다.
 
성신
성신 원장은 동의가족한의원에서 동의보감을 근간으로 말기암을 전문적으로 연구했으며, 많은 말기암환자를 진료하여 경험을 축적했다.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동신대한의과 대학에서 석·박사과정을 마쳤으며 현재 경희성신한의원 대표원장으로 암환자를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다.
 
대한 원전의사학회정회원, 동의보감연구단체인 현동학회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논문으로는 영추(구궁팔풍론)의 연구 저서로는 동의보감과 어우러지는 삶 Ⅰ(내경), 동의보감과 어우러지는 삶 Ⅱ(비염)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