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창립 35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전개…GS25, ‘버번위스키 하이볼’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세븐일레븐, 창립 35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전개…GS25, ‘버번위스키 하이볼’ 출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트러스테이, 삼성전자·코빌리지컴퍼니와 스마트타운 구축

야놀자클라우드와 KT에스테이트 합작사 트러스테이는 삼성전자, 코빌리지컴퍼니(와 함께 스마트타운 구축을 위한 협력 체계를 마련한다고 27일 밝혔다. ⓒ야놀자클라우드
야놀자클라우드와 KT에스테이트 합작사 트러스테이는 삼성전자, 코빌리지컴퍼니와 함께 스마트타운 구축을 위한 협력 체계를 마련한다고 27일 밝혔다. ⓒ야놀자클라우드

야놀자클라우드와 KT에스테이트 합작사 트러스테이는 삼성전자, 코빌리지컴퍼니와 함께 스마트타운 구축을 위한 협력 체계를 마련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력 체계를 기반으로, 삼사는 각자가 보유한 혁신 기술과 전문성, 역량 등을 결합해 스마트타운 확산과 디지털 기반의 주거 시장 혁신에 나선다. 트러스테이는 스마트 주거 인프라 솔루션 '홈노크존', 커뮤니티 플랫폼 '홈노크타운' 등 프롭테크 솔루션과 하드웨어를 통해 스마트타운 내 디지털 주거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마트타운의 주거·오피스·커뮤니티 등 모든 공간의 시설과 기기, 서비스 이용 및 제어, 관리가 가능한 전용 플랫폼을 개발해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디지털 주거 인프라의 지속적인 유지 보수 및 관리와 함께 기능 고도화를 통해 운영자의 편리한 시설 관리도 지원한다.
 
세븐일레븐, 창립 35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전개

세븐일레븐은 창립 35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35주년 기념 엠블럼 부착 상품도 대거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도시락에 대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가 실시된다. 5월 한달 간 진행하는 도시락 할인 행사는 총 2가지로, 도시락 전 상품에 대해 점심시간(11시~14시)에 삼성카드로 결제 시 20%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매주 월, 수, 금요일을 도시락데이로 지정하고 '35주년 기념 베스트 도시락 전국민 알리기' 할인 행사도 실시되며 주요 도시락을 국민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지정 상품은 매주 월요일 '한끼7찬도시락', 수요일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 전종, 금요일에는 '한끼11찬도시락'이다.

또한 35주년 기념 엠블럼을 부착된 편의점 인기 상품 29종에 구매 시 엘포인트를 35배 적립해 준다. 이외에도 원두커피 세븐카페 반값 할인행사도 실시된다. 5월 한달간 세븐카페 원두커피 전종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 결제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GS25, '버번위스키 하이볼' 출시

GS25는 오는 28일 '버번위스키 하이볼'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아메리칸 버번 위스키에 콜라를 믹싱해 마시는 '버번콕'을 모티브로 개발한 상품(알코올 도수 4도)이다. 옥수수 등 곡류의 단 맛이 특징인 버번 위스키에 청량하고 달콤한 콜라 플레이버를 더했다. 가격은 4500원이다.

한편, GS25는 하이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하이볼 구매 시 얼음컵을 증정한다. 5월 한 달 동안에는 하이볼 전 상품 중 3개를 골라 1만2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단, 몰디브 하이볼은 4개 1만2000원에 판매된다.

바로고 도시주방, 상생 기반으로 '지점 확대 속도'

바로고는 올 상반기에 도시주방 3곳을 신규 개점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조치를 통해 바로고는 다음달 초 송파구에 문을 여는 도시주방 6호점을 시작으로, 올 상반기에 8호점까지 신규 지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20년 마포구에 1호점을 첫 선보인 도시주방은 현재 수도권 내 마포점, 역삼점, 고속터미널점, 서초점, 정자점 등 5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CU, 'get커피' 할인 행사 진행

CU는 5월 한달 간 get아이스아메리카노(XL)를 최대 할인가 2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5월 한달 간 get아이스아메리카노(XL)를 2000원에서 기본 500원 할인을 더해 1500원에 판매된다. 여기에 CU커머스앱 포켓CU의 get커피 구독 쿠폰을 사용하면 정가의 30%에 해당하는 600원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T멤버십 제휴 할인까지 받으면 1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동시에 CU는 5월 한달 동안 get아이스아메리카노 2종(L, XL)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해주는 제휴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행사까지 모든 할인을 적용하면 get아이스아메리카노(XL)를 최종 2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

KT알파 쇼핑, 모바일쿠폰 '기프티쇼' 선착순 라방 정규 편성

KT알파 쇼핑은 모바일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알파LIVE' 채널을 통해 모바일 쿠폰 특화 프로그램인 '기프티쇼'를 오는 28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8일 오후 3시 '기프티쇼' 론칭방송에서는 20년 전통 치킨&피자 전문점인 '피자나라치킨공주'의 인기상품 5종을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판매된다. △더블포테이토피치세트L(피자+후라이드치킨)+페퍼로니스파게티+콜라1.25L △고구마피치세트L+페퍼로니스파게티+콜라1.25L △피치세트L+페퍼로니스파게티+콜라1.25L △피치세트L+치즈크러스트+콜라1.25L △순살화이트어니언피치세트L+페퍼로니스파게티+콜라1.25L 등을 2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홈앤쇼핑, 프리미엄 비타민, 아임비타 멀티미타민 바이탈 론칭

홈앤쇼핑은 오는 28일 오전 1시에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바이탈 (이하 아임비타) 제품의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임비타는 120년의 역사를 가진 DSM社에서 만든 고품질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만으로 100% 사용, 설계됐다. 이날 론칭 방송에서는 2만 원 가격할인 혜택은 물론 무료체험분 5포를 추가로 제공된다.

한화갤러리아, 2023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한화갤러리아는 2023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오는 28일부터 5월 15일까지 서류접수가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2023년 7월부터 인턴십 참여가 가능한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이다.

갤러리아는 두 자릿수 인턴사원을 선발한 후, 인턴십 및 최종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직무는 △기획 △마케팅 △영업관리(패션) △영업관리(F&B) △재경 등이다. 채용 진행은 △서류심사(5월) △면접전형(6월) △인턴십(7~8월, 8주) △최종면접(8월) 총 4단계로 이뤄진다.

현대백화점, 가정의 달 맞아 '흰디'로 행복의 메시지 전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6월 29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백화점과 아울렛 7개점에서 '흰디 비긴즈'(HEENDY BEGINS) 테마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기간 '흰디와 함께 떠나는 하트랜드 여행'을 콘셉트로,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점포 내·외부를 흰디 캐릭터와 하트 그래픽으로 꾸민다. 특히 15m 높이의 초대형 흰디와 공중을 수놓는 10여 개의 하트 풍선들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 설치된다. 초대형 흰디는 약 한 달간 더현대 서울에 전시되고, 다음달 26일 무역센터점 정문으로 이동된다.

또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문화홀에서는 오는 28일부터 6월 6일까지 흰디가 전달하고자 하는 핵심 메시지 '행복의 순간들'을 주제로 한 작가들의 일러스트 및 회화 작품 60여 점을 소개하는 전시회가 열린다. 이밖에도 인형‧무드등‧에코백 등 40여 종의 흰디 캐릭터 굿즈를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흰디스'(HEENDY’s)가 5월 4일부터 6월 1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 마련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