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볼앤체인 에코백’ 모바일 생방송 판매…홈앤쇼핑, 씨엘제로 샤워필터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홈쇼핑, ‘볼앤체인 에코백’ 모바일 생방송 판매…홈앤쇼핑, 씨엘제로 샤워필터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홈쇼핑, '볼앤체인 에코백' 모바일 생방송 판매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19일 오후 8시 '구해왔쇼라'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 에코백 브랜드 볼앤체인 상품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19일 오후 8시 '구해왔쇼라'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 에코백 브랜드 볼앤체인 상품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19일 오후 8시 '구해왔쇼라' 프로그램을 통해 에코백 브랜드 볼앤체인 상품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 상품인 볼앤체인 에코백은 일본 백화점들에 입점해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으로, 롯데카드 결제 시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결제 금액의 10%(최대 10만 점)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로 돌려주는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공영홈쇼핑, 정보보호관리체계인증 ISMS 3회연속 인증획득

공영홈쇼핑은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 운영에 대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을 3회 연속 갱신,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은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기업이 주요 정보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수립·관리·운영하는 정보 보호 관리체계가 인증기준에 적합한지를 심사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공영홈쇼핑은 2017년에 첫 ISMS 인증을 받은 후, 2020년에 이어 2023년에 세번째 ISMS 인증을 갱신, 획득하게 됐다.  

홈앤쇼핑, 씨엘제로 샤워필터 론칭

홈앤쇼핑은 '씨엘제로 클린 샤워필터 세트'(이하 씨엘제로 샤워필터)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씨엘제로 샤워필터는 수돗물 속에 들어 있는 녹이나 부유물질은 물론 잔류염소와 미세플라스틱까지 제거할 수 있으며 잔류염소 제거능력이 약 2만L로 알려졌다.

본 상품은 샤워필터 본체, 실리콘 연결호스, 필터 샤워헤드, 실리콘 샤워호스의 풀세트로 구성됐으며 오는 20일 오전 1시 홈앤쇼핑 생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인터파크, 전지현 광고 모델로 브랜드 캠페인 시작

인터파크는 배우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해외여행 1등은 크다. 인터파크다'라는 콘셉트의 이번 브랜드 광고 영상은 TV, 유튜브 등 각종 미디어를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오는 6월 1일부터는 강남역, 삼성역 등 인근의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로도 볼 수 있다. 인터파크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활용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마련한 혜택과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투어,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함께하는 제주 여행 출시

하나투어는 교보문고, 열린책들이 제휴를 맺고 프랑스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방한 일정에 맞춰 작가와 함께하는 제주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프랑스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개미', '나무', '파피용' 등의 저자로, 신작 발표를 기념해 내달 6월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이에 하나투어는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2박 3일간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함께하는 제주 여행을 준비했다. 본 여행 상품은 작가와의 만남·신작 소설 1권 증정 외에도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왕복 항공권과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숙박 및 조식, 렌터카를 포함하는 패키지다.

다나와, "외출 제품은 증가…방역 제품 거래액은 크게 감소"

다나와는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온라인에서 거래된 주요 카테고리 제품의 판매 데이터를 조사한 결과를 19일 발표했다.

그 결과, 외출 관련 제품의 거래액은 증가했지만, 방역 관련 제품의 거래액은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품목 별로는 의류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69% 증가했으며, 화장품이 17%, 패션/잡화가 15% 증가했다. 

'오미크론' 유행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등 제한이 있었던 작년 1분기와 달리 올해는 일찍부터 행락철을 준비하는 움직임이 분주하게 일어나며 의류 등 외출 관련 카테고리에서 가파른 성장세가 일어났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반면 코로나19 핵심 품목인 마스크와 손소독제는 급감했다. 마스크의 거래액은 전년 대비 65% 감소했으며, 손소독제는 80% 감소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