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암 환자 영양관리 전문가 육성…NS홈쇼핑, ‘NS푸드페스타-영셰프챌린지’ 예선 개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암 환자 영양관리 전문가 육성…NS홈쇼핑, ‘NS푸드페스타-영셰프챌린지’ 예선 개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24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프레시웨이, 암 환자 영양관리 전문가 육성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3일, 20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한양여자대학교 본관에서 암 요양병원 급식 영양사를 대상으로 '암 환자 영양관리·상담' 교육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3일, 20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한양여자대학교 본관에서 암 요양병원 급식 영양사를 대상으로 '암 환자 영양관리·상담' 교육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3일과 20일 서울 성동구 한양여자대학교 본관에서 암 요양병원 급식 영양사를 대상으로 '암 환자 영양관리·상담' 교육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양여대 LINC 3.0 라이프케어 ICC의 산업체 재직자 교육과정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에선 △암과 영양소 대사 △암 종류와 치료법에 따른 영양관리 △암 환자 영양상담기법 등 강의가 진행됐다.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영셰프챌린지' 예선 개최

NS홈쇼핑은 지난 21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한국조리박물관에서 'NS푸드페스타' 요리 경연의 '영셰프 챌린지' 예선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영셰프 챌린지는 NS홈쇼핑이 식품 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올해 'NS푸드페스타'에서 새롭게 만든 부문이다.

이날 대회에서 조리특성화고교 재학생 1인 1팀으로 구성된 35팀이 참가해 '자연 식자재를 활용한 브런치 메뉴와 소스개발'이라는 주제로 경합을 펼쳤고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할 20팀이 선정됐다.

여행이지,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 오픈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공식 홈페이지에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을 오픈하고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한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은 여행이지의 취향 맞춤 여행상품과 교원라이프의 라이프케어 서비스 상품을 연계한 다양한 결합상품을 온라인에서 상담·계약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가입 시 여행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포인트)가 지원된다.

상품은 '교원투어라이프 399'(월 납입금 3만9900원×100회)와 '교원투어라이프 599'(월 납입금 5만9900원×100회)로 구성됐으며, 각 65만 원 또는 115만 원 캐시 지급 혜택이 제공된다.

야놀자, 대전 지역 여행 활성화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 진행

야놀자는 대전 지역 여행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민관협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야놀자는 오는 8월 13일까지 '대전 0시 축제 가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투숙일 기준 다음 달 7일부터 20일까지 대전 지역 숙소 270여 개 대상 5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제휴카드·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10%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대전 0시 축제'는 오는 8월 11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된다.

우아한청년들, 시간제보험료 999원 시대 열어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KB손해보험과 제공하는 이륜차 시간제 유상운송보험(이하 시간제보험)의 시간당 보험료를 999원으로 인하했다고 24일 밝혔다.

시간제보험은 배달의민족 배달을 수행하는 라이더들이 운행한 시간만큼만 보험료를 지불하는 보험으로 우아한청년들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서비스다.

이번 인하는 시간제보험 최초 도입시기 보험료 대비 43.6% 낮춘 것(1770원→999원)으로 라이더와 상생하고자 하는 우아한청년들의 의지가 반영됐다. 우아한청년들은 보험사와의 꾸준한 합의를 통해 라이더의 사회적 안전망을 확충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늘릴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