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치' 백진희, '차태현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졌다!" 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우치' 백진희, '차태현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졌다!" 왜?
  • 윤태 기자
  • 승인 2012.12.1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 초록뱀 미디어>

'전우치' 백진희가 차태현의 목에 칼을 겨누며 과격하고 저돌적인 '왈패녀'로 변신했다.

백진희는 KBS 수목드라마 '전우치'에서 씩씩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이혜령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지난주 방송분에서 이치(차태현)와 눈물의 재회를 나누며 행복감을 드러내던 혜령(백진희)이 반전모습을 예고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치를 향해 "내 이름 함부로 부르지마!" 라고 호통을 치는가 하면 이치의 목에 칼을 겨누는 모습까지 선보이면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촬영은 지난 6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이 날은 끊임없이 내리는 눈으로 인해 촬영을 하기에는 최악의 조건이었던 상태.

추위 속에서 덜덜 떨면서 촬영해야 했지만, 현장에 있던 백진희, 차태현, 이병준은 미소를 잃지 않으며 한 장면 한 장면을 리얼하게 담아냈다. 특히 극의 긴장감을 조성하기 위해 백진희는 차태현의 목 바로 앞에다 칼을 겨눠야 했던 상황. 차태현은 백진희의 연기가 실감나게 전해질 수 있도록 능수능란함으로 맞받아쳤고, 백진희는 차태현과 호흡을 맞춰 완벽한 연기를 펼쳐냈다.

▲ <사진제공: 초록뱀 미디어>

그런가하면 백진희는 센스 넘치는 초콜릿 선물을 준비해와 촬영장에 있던 동료배우와 스태프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추위가 사람들을 금방 허기지게 만든다는 것을 알고 간식으로 미니 초콜릿을 준비해 온 것. 백진희는 일일이 스태프들에게 초콜릿을 전달하며 "저 이제 칼을 쓸 거에요. 초콜릿 드시고 놀라지 마세요"라고 애교 섞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선물을 받아든 한 스태프는 "이렇게 마음씨가 예쁘니 사랑 받을 수밖에…."라고 기쁨을 내비췄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마친 백진희는 "혜령이 진짜 오빠 이치를 찾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많은 시간을 차태현 선배님과 연기호흡을 맞추고 있다"며 "사극을 처음하는 거라서 부족한 점이 많은데 그럴 때 마다 어려움 느끼지 않도록 선배님이 많이 도와주신다.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