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인도 초코파이 제3라인 본격 가동…피자헛, T멤버십 ‘0 day’ 프로모션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웰푸드, 인도 초코파이 제3라인 본격 가동…피자헛, T멤버십 ‘0 day’ 프로모션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10.1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231010-보도자료-롯데웰푸드, 300억 투자한 인도 첸나이 초코파이 제3라인 본격 가동-사진(1)
롯데웰푸드 인도 첸나이 초코파이 공장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인도 초코파이 제3라인 본격 가동

롯데웰푸드는 인도 자회사인 롯데 인디아(LOTTE INDIA) 첸나이 공장에 증설한 롯데 초코파이 세 번째 생산라인을 본격 가동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현지에서 제품 판매량이 급격하게 증가, 첸나이 공장에 신규 초코파이 생산라인을 증설했다. 기존 운영 중인 2개 공장 초코파이 생산라인의 평균 가동률이 지난해 기준 약 104%를 넘긴 가운데, 향후 수요 증가 대응 차원에서 초코파이 제3라인 증설 투자를 결정했다. 제조 라인과 냉장창고 등 기반시설 마련에 약 300억 원이 투입돼 1년간의 공사를 거쳤다.

이번 첸나이 공장 초코파이 제3라인 증설로 연간 생산능력(CAPA)은 약 1.5배 이상 늘게 된다. 신규 생산라인이 본격 가동되면 연간 4억봉 가량의 추가 생산량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증설된 생산능력을 기반으로 올해 인도 현지 롯데 초코파이 브랜드 매출 목표를 전년보다 약 20% 이상 늘린 800억 원으로 잡았다. 인도 초코파이 시장에서 80%에 달하는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롯데 초코파이는 추후 점유율 격차를 벌리며 선두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피자헛, T멤버십 ‘0 day’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SKT T 멤버십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0 day(영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 멤버십 만 13~34세 고객 중 VIP, 골드, 실버 등급이라면 누구나 ‘SKT 0 day 세트’ 온라인 포장 주문 시 47%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0’이 들어간 10월 10일과 20일, 30일 총 3일간 각 날짜에 T 멤버십 앱 내 0 day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행된 쿠폰은 당일을 포함해 총 5일간 사용 가능하며, 연장은 불가하다.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 접속 후 메뉴 페이지에서 세트 탭 내 SKT 0 day 세트를 선택, 원하는 1인 피자를 골라 결제하기를 클릭한다. 결제창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팔도, ‘비빔면 가을에디션’ 한정 출시

팔도가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이하 비빔면 가을에디션)을 10일 출시한다.

비빔면 가을에디션에는 메이플 시럽(5g)이 별첨돼 있다. 매콤, 새콤, 달콤한 본래의 맛을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게 한 바, 각종 토핑과 함께 과일소스를 첨가해 먹는 SNS 레시피에서 착안했다. 단맛 조절이 가능하며 별첨을 빼면 오리지널 팔도 비빔면으로도 조리 가능하다.

패키지는 가을을 연상케 하는 붉은 색과 단풍 디자인이 적용됐다.

맥도날드, ‘창립자의 날’ 맞아 우수 직원에게 감사 전해

한국맥도날드가 ‘창립자의 날’을 맞아 김기원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임원들이 매장을 방문해 우수 직원에게 격려와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기원 대표, 정승혜 부사장, 한연미 부사장 등 임직원들은 지난 6일 천안두정역DT점에 방문해 매장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김 대표는 올해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크루 중 한 명인 신효석 크루에게 직접 꽃다발과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창립자의 날은 맥도날드 고유의 글로벌 행사로, 맥도날드 창립자 레이 크록(Ray Kroc)의 경영 철학을 기리고 그의 정신을 이어가자는 취지에서 레이 크록이 태어난 매년 10월에 전 세계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개최

CJ프레시웨이가 오는 18~19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3’을 개최한다.

푸드 솔루션 페어는 소비자가 일상적으로 경험하고 있지만 쉽게 인지하기 어려웠던 B2B 식음 산업의 광범위한 영역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시다. 외식 매장과 단체급식장, 학교, 병원, 레저시설 등 다양한 경로에 공급되는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는 취지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행사에서 20여 년 동안 축적한 사업 역량과 미래 경쟁력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 2021년부터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는 ‘비즈니스 솔루션’(고객 맞춤형 사업 컨설팅 역량)과 ‘밀 솔루션’(고객 맞춤형 상품 개발 역량) 전략의 비전을 중점적으로 제시할 계획이다. 이에 두 전략을 각각 대표하는 ‘스마트 레스토랑’과 ‘밀 솔루션 쿠킹존’이 특별 전시로 공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