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글날 기념 ‘아리따’ 글꼴 전시…AGE20’S, 새 모델로 배우 ‘최수영’ 발탁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한글날 기념 ‘아리따’ 글꼴 전시…AGE20’S, 새 모델로 배우 ‘최수영’ 발탁 [패션뷰티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10.1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한글날을 기념해 글꼴 '아리따'에 관한 전시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한글날 기념 '아리따' 글꼴 전시 진행

아모레퍼시픽은 한글날을 기념해 글꼴 '아리따'에 관한 전시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목소리, 아리따'를 주제로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 성수'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아리따는 아모레퍼시픽이 2006년 첫선을 보인 글꼴로 기업이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글꼴은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업 홈페이지에 공개했으며 대중적으로 사용돼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문화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는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7년간 글꼴에 기울여온 관심과 문화 사업 등의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전시를 통해 아리따의 탄생부터 제작 과정을 들여다 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 및 체험 프로그램도 있어 전시에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다.

AGE20S, 새 모델로 배우 '최수영' 발탁

AGE20’S는 배우 '최수영'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AGE20’S 관계자는 "아름다움은 내면의 젊음을 기반으로 하는 건강함에서 비롯된다는 브랜드 철학과 솔직하고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수영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AGE20’S는 공식 브랜드몰과 SNS 채널에서 최수영과 함께한 브랜드 영상을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당당하고 깊이 있는 자신감과 내일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드는 최수영과 아름다움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등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블랙야크, 후드 일체형 '사일러스 패딩 자켓' 출시

블랙야크가 '사일러스 패딩 자켓'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사일러스 패딩 자켓은 후드 일체형 제품으로 쌀쌀한 가을 산행에 안성맞춤이다. 탁월한 보온성은 물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해 늦가을까지 단독 착용, 겨울에는 내피로 레이어드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일상에서 보온 아이템으로도 사일러스 패딩 자켓을 코디해 입을 수 있도록 자켓 전체에 단일 색상을 사용했으며 가슴 쪽 로고와 어우러지는 라인 포인트로 깔끔한 느낌을 살려준다.

남성용은 블랙과 블루, 여성용은 로즈핑크와 블랙 색상이 있다.

LG생활건강, 역대급 쇼핑 혜택 '레드위크' 개최

LG생활건강은 '레드위크' 행사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레드위크는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건강 공식·직영몰에서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단 7일 간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LG생활건강의 뷰티, 생활용품, 음료 브랜드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 최대 70% 할인 혜택,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뷰티 제품 가운데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오휘, 빌리프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할인 가격에 판매, 특별 증정품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각 '브랜드 데이' 때 제품 구매 시 해당 금액의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최대 70%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생활용품의 경우 이날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에서 선보인다. 포토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과 10%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에너지 등 인기 음료 역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도 구매인증·퀴즈 이벤트, 체험딜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 기간 내내 만나볼 수 있다.다음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