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서울시·한국콘텐츠진흥원과 패션 행사…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뷰티폴페스타’ 개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백화점, 서울시·한국콘텐츠진흥원과 패션 행사…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뷰티폴페스타’ 개최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10.1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1.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과 서울시와 함께하는 SEOUL LIFE, SEOUL STYLE 행사 포스터
롯데백화점과 서울시가 함께하는 SEOUL LIFE, SEOUL STYLE 행사 포스터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서울시·한국콘텐츠진흥원과 패션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이 서울시, 한국콘텐츠진흥원과 다양한 K패션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3~22일까지 잠실점 지하1층에서는 ‘SEOUL LIFE, SEOUL STYLE’(서울 라이프, 서울 스타일) 행사를 연다. 서울시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키셰리헤’, ‘아티스트웨어’, ‘포셔드’, ‘플림스’ 등 서울시가 발굴한 총 10개의 K패션 브랜드가 참여, 서울 지역 내 로컬 카페와 바, 갤러리 등과 협업한 패션 상품들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전체 공간을 ‘폴라로이드 사진’ 콘셉트의 공간으로 연출하고 다양한 포토존을 조성한다. 또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브랜드 금액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가방’, ‘머그컵’, ‘양말’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뷰티폴페스타’ 개최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이 오는 13~15일까지 3일간 지하1층 대행사장과 야외광장에서 중소 뷰티 브랜드의 판로 확대를 위한 행사 ‘뷰티폴페스타’를 진행한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총 21개 중소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기초·색조 화장품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대표적으로 오는 13일과 14일 진행되는 가을 컬러 메이크업쇼와 14일 진행되는 바노바기 스킨케어 뷰티 클래스는 영어로 진행된다.

홈플러스, 포도·와인 할인 행사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포도 전 품목을 할인하는 ‘포도 유니버스’ 행사를 연다. 그 사이 14일에는 각종 와인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와인데이’를 마련했다.

먼저 다양한 품종의 포도를 한데 모은 포도 유니버스 행사를 통해 포도 전 품목을 8대 카드로 결제 시 각 3000원 할인한다. ‘신선농장 15Brix 샤인머스캣’(1kg)과 ‘프리미엄 알큰 샤인머스캣’(2.4kg), ‘고당도 머루포도’(2kg), ‘씨없는 청포도·적포도’(600g), ‘프리미엄 스텔라벨라 청포도’(800g), ‘씨없는 블랙포도’(600g)’ 등이 할인 대상이다.

이달 12~14일 3일간 열리는 와인데이 행사에서는 ‘라크라사드 와인 2종’(까베르네쉬라, 샤도네이)과 ‘코디치 와인 2종’(화이트, 르쏘 스위트)을 각각 8900원에 선보인다.

KT&G, ‘릴 하이브리드 3.0’ 판매처 전국 편의점 확대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3.0’(lil HYBRID 3.0)의 판매처를 11일부터 전국 모든 편의점으로 확대한다.

지난 7월 24일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 3.0은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 ‘릴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했고, 지난 8월에는 서울과 6대 광역시, 세종·경기도 일부 지역 편의점 약 2만6000개로 판매처가 확대됐다. 이어 이날부터는 전국 5만2000여 개 편의점에서 릴 하이브리드 3.0을 구입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