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도어투성수, ‘잭 다니엘스X맥라렌’ 팝업 오픈…락앤락, ‘2023 하반기 안성 아울렛 창고 대개방’ 실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S25 도어투성수, ‘잭 다니엘스X맥라렌’ 팝업 오픈…락앤락, ‘2023 하반기 안성 아울렛 창고 대개방’ 실시 [유통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10.1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GS25는 도어투성수에 '잭 다니엘스X맥라렌'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GS25

GS25 도어투성수, '잭 다니엘스X맥라렌' 팝업 오픈

GS25는 도어투성수에 '잭 다니엘스X맥라렌'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GS25 도오투성수는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잭 다니엘스'와 손을 잡고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업계 최초로 잭 다니엘스와 스포츠카 브랜드 맥라렌과의 시너지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콘셉트는 F1 경기장으로 잭 다니엘스와 맥라렌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로 디자인됐다. 또한 △시그니처 레시피 칵테일바 △사전예약 카테일 클래스 △포토부스 △바틀 각인 서비스 △맥라렌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에 방문 시 해당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락앤락, '2023 하반기 안성 아울렛 창고 대개방' 실시

락앤락은 안성 아울렛에서 '2023 하반기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창고 대개방' 행사에서는 락앤락의 주력 사업군인 식품보관용기와 쿡웨어, 베버리지웨어, 소형가전의 인기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행, 캠핑, 결혼, 이사 등 가을철에 활용하기 좋은 생활잡화와 수납용품, 육아용품까지 총 1200종 이상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방문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다.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뉴 베이직 도시락'을,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스택킹 시스템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3개 이상 가져오면 새 유리용기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요기요, 100% 할인 쿠폰 당첨 '럭키룰렛' 프로모션 진행

요기요는 고객 대상 '럭키룰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요기요는 천고마비의 계절 10월을 맞아 고객들의 왕성해진 식욕을 요기요앱 내 다양한 딜리버리 음식으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꽝' 없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로 준비했다.

이번 '럭키룰렛' 프로모션은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100%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참여 후 발급된 쿠폰을 사용해 주문한 1000명 고객들에게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은 이달 29일까지 총 2주 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U,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 'The Magic Gate CU' 오픈

CU는 에버랜드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The Magic Gate CU'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The Magic Gate CU'는 에버랜드 메인 출입구에 위치한다. 에버랜드로 오고 가는 길목에서 꿈과 환상의 나라로 이어주는 문이라는 의미를 담아 점포명을 The Magic Gate CU로 정했다. 

입지 특성에 맞춰, 고객이 에버랜드의 시작과 끝에서 만나는 특별한 CU를 경험할 수 있도록 CU 자체 브랜드 캐릭터인 'CU 프렌즈'와 뛰노는 테마파크를 모티브로 기획됐다. 

점포는 약 130평 규모로 팝업 공간, 휴게 공간, 상품 공간으로 나뉜다. 팝업 공간은 CU프렌즈 굿즈 등을 파는 공간으로 때에 따라 상품 구성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휴게 공간은 테마파크 콘셉트로 끼니를 해결하려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상품 공간은 편의점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게 상품 구색을 늘려 에버랜드에 입장하는 고객부터 귀가하는 고객까지 틈새 수요를 모두 공략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