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호주산 소고기·노르웨이산 연어 할인…위메프, ‘블랙프라이스데이’ 개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SSG닷컴, 호주산 소고기·노르웨이산 연어 할인…위메프, ‘블랙프라이스데이’ 개최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11.2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SSG닷컴 호주산 소고기 특별 기획전
SSG닷컴 호주산 소고기 특별 기획전 ⓒSSG닷컴

SSG닷컴, 호주산 소고기·노르웨이산 연어 할인

SSG닷컴은 항공직송으로 가져온 호주산 소고기와 노르웨이산 연어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고물가 상황에서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고자 주요 신선 품목을 특가로 준비했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호주축산공사(MLA)와 협업해 항공직송 호주산 소고기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호주 현지에서 항공기로 들여와 선박으로 실어오던 상품에 비해 유통기간을 30일 이상 줄여 신선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달 27일부터 29일까지는 노르웨이 수산물협회(NSC)와 손잡고 항공직송 노르웨이산 연어회 2종을 최대 40% 할인 예약 판매한다. 노르웨이에서 사시미 품질의 연어를 출시한 ‘살마’(Salma) 브랜드 상품으로, 껍질과 뼈를 제거해 손질이 편리하고 일반 가정에서 썰어 먹을 수 있도록 간편 포장한 상품이다.

위메프, ‘블랙프라이스데이’ 개최

위메프가 11월의 마지막 금요일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24일 하루 동안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스데이’를 연다.

행사에서는 ‘슈퍼블랙프라이스’ 코너를 열고 초특가 할인 상품 8개를 공개하며, 매 시간 ‘블프타임특가’로 새로운 상품을 추천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기본 7% 할인 쿠폰과 카드사 할인 13%를 더해 최대 20% 혜택이 제공된다.

최대 30%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주는 ‘블프포인트리워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5000포인트, 20만 원 이상 구매 시 6만 포인트가 주어진다.

쿠팡, 충남 금산군과 특산물 판로 확대 위한 MOU

쿠팡이 24일 충남 금산군청에서 지역 특산물 판로 확대와 농가 소득 향상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측은 협업 체계를 강화해 금산 인삼의 판로를 전국 각지로 확대하고, 각종 할인 프로모션 등을 통해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은 금산 지역 상인을 대상으로 홍보·마케팅 활동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KT&G, 지역사회 소외계층 대상 ‘김장 나눔행사’

KT&G가 소외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지역 곳곳에서 ‘연말 김장 나눔행사’를 진행한다.

KT&G는 지난 22일 청년창업 전용 공간 ‘KT&G 상상플래닛’이 위치한 서울시 성동구에서 연말 김장 나눔행사를 열고 김장 봉사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이상학 KT&G 지속경영본부장과 정원오 성동구청장을 비롯해 KT&G 임직원, 상상플래닛 입주기업 직원, 성동구 청년자원봉사자 등 총 50여 명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이 담근 김치 500포기는 성동구 지역 내 저소득층 300가구에 전달됐다.

KT&G는 오는 27일 ‘KT&G 상상마당 부산’에 이어 다음 달까지 천안공장, 영주공장, 대구본부 등 지역기관에서도 김장 나눔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보솜이, 웅진씽크빅과 경품 행사

깨끗한나라가 오는 30일까지 유아 브랜드 보솜이 네이버 스토어에서 ‘블랙보솜데이’를 연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 교육기업 웅진씽크빅과 함께 진행다. ‘놀 땐, 보솜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보솜이와 아이의 10년 후 미래를 생각하는 웅진씽크빅과의 협업을 통해 아이들의 행복한 놀이 습관을 응원한다는 취지다.

깨끗한나라는 행사 기간 최다 구매왕에게 ‘웅진씽크빅 창의아트깨치기 도서세트’를 증정하며, 최고 리뷰왕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구매왕 3명을 선정해 ‘보솜이 펀앤플레이 물티슈’ 1상자를 선물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