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구운감자 제휴 이벤트…위메이드, UAE서 ‘글로벌 경영’ 광폭 행보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구운감자 제휴 이벤트…위메이드, UAE서 ‘글로벌 경영’ 광폭 행보 [게임오늘]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12.0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구운감자 구입 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게임 아이템 증정
위메이드, UAE 방문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사업 확장에 나서
넥슨, 오는 2일 카트라이더 정규 e스포츠 개인전 결승 개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넷마블과 해태제과가 손잡고 구운감자 구입 시 모바일 게임 '신의 탑' 아이템을 증정한다. ⓒ 넷마블
넷마블과 해태제과가 손잡고 구운감자 구입 시 모바일 게임 '신의 탑' 아이템을 증정한다. ⓒ 넷마블

넷마블, 해태 구운감자 구매시 신의 탑 아이템 증정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해태제과 구운감자와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국 마트, 편의점에서 구운감자를 구입하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게임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쿠폰은 구운감자 상자 내부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임에 입력하면 '부유석 300개', 호감도 아이템 '구운감자 2개'를 얻을 수 있다. 쿠폰 코드 유효기간은 오는 2월 29일까지며, 계정당 10회 입력 가능하다.

또한, 이날부터 14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신의 탑: 새로운 세계X구운감자' 제품을 포함해 해태제과 전 제품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 하단 일련번호를 해태제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1000명에게 선물한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가 UAE 글로벌 인사들과 만남을 가졌다. ⓒ 위메이드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UAE서 글로벌 인사 회동

위메이드는 장현국 대표가 지난달 27일 아랍에미리트(UAE)를 방문, 위믹스 글로벌 사업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아부다비 파이낸스 위크(ADFW) 2023에 참석, 주요 행사 중 하나인 '핀테크 아부다비'의 '컨버전스: 미디어, 컬쳐와 핀테크' 토론에 패널로 참가했다.

장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은 게임을 더 재미있게 만들어 주고, 더 많은 이용자를 불러 모은다"며 "이는 개발사와 플랫폼의 더 큰 수익으로 이어진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한국 게임사 최초로 두바이 상공회의소 모하마드 알리 라쉬드 루타 회장 겸 CEO와 공식 미팅을 갖고 위메이드와 두바이 간의 블록체인 사업에 대한 긴밀한 협업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위메이드는 두바이의 게임 및 웹3 산업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넥슨이 오는 2일 레이싱게임 카드라이더 e스포츠 대회 개인전 결승을 개최한다. ⓒ 넥슨
넥슨이 오는 2일 레이싱게임 카드라이더 e스포츠 대회 개인전 결승을 개최한다. ⓒ 넥슨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DL) 개인전 결승

넥슨이 글로벌 멀티플랫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23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artRider: Drift League, 이하 KDL) 정규시즌 개인전 결승을 오는 2일 진행한다.

오후 6시부터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개인전 결승은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네이버 게임 e스포츠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첫 번째 정규시즌의 개인전 우승자 타이틀이 걸린 만큼 Cool(이재혁), NEAL(리우창헝), Knock(송용준), Hero(김다원), Luning(홍성민), HoJun(문호준), SUNGBIN(배성빈), JiMin(김지민) 등 결승 참가 선수들의 치열한 주행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넥슨은 '2023 KDL' 정규시즌 결승전을 기념해 현장을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게 1만 '넥슨캐시', 1만 'Lucci(루찌)', '2023 KDL' 선수 포토카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의 관람객에게 키캡 또는 장패드를 선물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