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액상형 연질캡슐 진통제 ‘브레핀에스’ 리뉴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JW중외제약, 액상형 연질캡슐 진통제 ‘브레핀에스’ 리뉴얼 출시
  • 정경환
  • 승인 2023.12.0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여성·고형자 복용 편의성 고려해 제형 크기 약 22% 축소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경환 기자]

JW중외제약은 액상형 연질캡슐 진통제 ‘브레핀에스’의 제형 크기 축소와 함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브레핀에스는 발열과 통증, 요통, 생리통, 소염 등 다양한 통증을 빠르게 억제해 주는 액상형 연질캡슐 진통제로, 주성분인 이부프로펜은 복통이나 구토와 같은 위장장애 부작용과 간독성 위험이 적은 안전한 성분으로 빠른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JW중외제약은 브레핀에스와 함께 △페인엔젤 프로(성분명 덱시부프로펜) △페인엔젤 센(성분명 나프록센) △페인엔젤 이부(성분명 이부프로펜) △페인엔젤 레이디(성분명 이부프로펜, 파마브롬) 등 5종의 성분별 진통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JW중외제약의 액상형 연질캡슐 진통제 ‘브레핀에스’. ⓒ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의 액상형 연질캡슐 진통제 ‘브레핀에스’. ⓒ JW중외제약

이번 ‘브레핀에스’ 리뉴얼은 지난 10월 선보인 진통소염제 ‘페인엔젤 프로’에 이어 진행된 것으로, 제형 크기 축소에 중점을 뒀다. 기존 가로 14.5mm, 세로 8.9mm였던 브레핀에스의 제형 크기를 가로 13.0mm, 세로 8.1mm로 중량 기준 약 22% 축소해 청소년을 포함해 여성과 고령자의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패키지 디자인도 일반적인 가로형 디자인에서 세로형 디자인으로 변경해 차별점을 더했다.

JW중외제약은 이번 ‘브레핀에스’ 리뉴얼에 이어 향후 ‘페인엔젤 이부’, ‘페인엔젤 센’ 등 진통제 전체 라인업에 대한 리뉴얼 작업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1일 다회 복용하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진통제 전체 라인업에 대한 제형 크기 축소 리뉴얼을 실시하게 됐다”며 “소비자 중심의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진통제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