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야놀자 "지난달 해외여행 거래액 전월比 178%↑"
야놀자가 해외여행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주도권 선점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해 7월 글로벌 항공 서비스 론칭에 이어 해외 숙소 카테고리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며 해외여행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 12월 글로벌 항공·해외 숙소를 포함한 해외여행 거래액이 역대 최고치인 247억 원을 달성했다.
이는 전월 대비 178% 성장한 수치로, 야놀자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와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 간 시너지를 통해 대표 해외여행 플랫폼으로 포지셔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GS25 흥행 보증 수표 '오모리', 또 대박 터졌다
GS25는 지난 3일에 겨울철 25만 개 수량 한정판으로 선보인 '오모리깍두기설렁탕라면'이 조기 완판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오모리깍두기설렁탕라면은 GS25의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자리잡은 오모리김치찌개라면의 스핀오프(인기 영화나 드라마를 바탕으로 새롭게 파생된 작품) 상품으로, 국내 최초로 원물 깍두기를 레토르트 파우치에 첨가한 상온 용기면이다.
회사 측은 "오모리깍두기설렁탕라면이 전체 용기면 150여 종 중 매출 톱10 안에 드는 성과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빈폴액세서리, 2024년 '출근백'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액세서리가 2030세대 직장인을 위한 가방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빈폴액세서리는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신입사원 등 직장인을 위한 출근백을 선보였다.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에 적합한 미니멀한 디자인에 더해 매일 출퇴근 시 들고 다니기 좋도록 경량성에 중점을 뒀다. 문서나 IT 기기 등을 적절히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공간에도 신경썼다.
홈앤쇼핑, 아름다운가게 부산사직점 기부 행사 진행
홈앤쇼핑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자사 직매입 상품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 16일 부산광역시 동래구 아름다운가게 부산사직점에서 직매입 상품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선 썸머 골프팬츠 4종 외 20여 개 상품, 총 1억300만 원 상당의 물품이 기증됐다.
아모레 비레디, '아우프글렛'과 '프레스 더 리셋 버튼' 팝업 진행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브랜드 '비레디'가 카페 '아우프글렛'과 협업해 '프레스 더 리셋 버튼(Press the RESET button)'을 테마로 팝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비레디의 첫 스킨케어 라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제품과 도심 속 현대인의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는 아우프글렛이 만나 '프레스 더 리셋 버튼'을 테마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은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우프글렛 한남'에서 진행된다.
좌우명 : Enivrez-v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