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축구 대표팀 응원 이벤트…삼양식품,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공식 후원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교촌치킨, 축구 대표팀 응원 이벤트…삼양식품,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공식 후원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1.1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교촌치킨 인스타그램 이벤트
교촌치킨 인스타그램 이벤트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축구 대표팀 응원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는 아시아 최대 축구 경기 개막을 맞아 교촌치킨 인스타그램에서 모바일 금액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한국 대표팀 경기가 예정된 오는 20일(요르단전)과 25일(말레이시아전), 교촌치킨과 함께 즐기고 있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각 경기별(바레인전, 요르단전, 말레이시아전) 10명씩, 총 30명에게 ‘교촌치킨 모바일 금액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경기 도중 교촌 가상광고가 나오는 화면을 함께 촬영해 인증할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올라간다.

당첨자 발표는 각 경기별로 다르며,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를 통해 경품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교촌치킨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양식품,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공식 후원

삼양식품이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에서 열리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삼양식품은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을 보태기 위해 대회 기간 ‘불닭’을 비롯해 맵탱, 쿠티크, 짱구 등 다양한 라면과 스낵을 후원한다. 선수단과 코치진, 취재진, 운영인력이 쉽게 취식할 수 있도록 선수단 라운지, 미디어 센터 등 주요 공간에 불닭볶음면, 불닭소스, 맵탱 등 8만여 개의 제품이 제공된다. 대회 종료 후에는 귀국하는 선수들에게 불닭과 맵탱 제품으로 구성한 ‘굿바이 키트’가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풀무원 올가홀푸드, ‘설날 선물세트’ 선봬

풀무원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2024년 설날 선물세트’ 행사를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과일 선물세트는 맛이 우수한 품종을 선별한 것은 물론, 품질 관리에 대한 보증 절차를 강화했다. 올가는 산지부터 입고 단계까지 생산지 원물 품질 검사, 입고 시 매장 샘플 검사 등 4단계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해 당도를 관리하고 있다. 당도 보증제를 시행해 소비자가 과일 맛이나 당도에 만족하지 못 할 경우 3일 이내 100% 환불 또는 반품이 가능하다.

정육 선물세트는 저탄소 인증 한우를 대표 상품으로 판매한다. 올가의 저탄소 한우는 전남 진도의 하노다래 농장에서 전문적 사양관리로 키워 품질이 우수하다는 게 풀무원의 설명이다. 또한 지속가능한 양식어업에 부여되는 ‘ASC 국제인증’을 취득한 수산물과 전통어법으로 어획한 프리미엄 수산물로 구성한 수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