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보육원 청소년들과 롯데월드 나들이…뮤직카우, ‘애프터파티’ 이벤트 [핀테크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굿리치, 보육원 청소년들과 롯데월드 나들이…뮤직카우, ‘애프터파티’ 이벤트 [핀테크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4.01.2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잠실 롯데월드를 방문한 굿리치 임직원들과 남산원 아동 청소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굿리치
잠실 롯데월드를 방문한 굿리치 임직원들과 남산원 아동 청소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굿리치

굿리치, 보육원 청소년들과 롯데월드 등 나들이

굿리치는 최근 40여 명의 임직원들이 사회복지법인 남산원 아동 청소년들과 함께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및 키자니아를 방문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26일 밝혔다.

굿리치 임직원들은 퍼레이드 관람부터 회전목마, 스페인 해적선, 점핑피쉬 등 평소 아동 청소년들이 타보고 싶었던 어트랙션을 함께 즐겼다.

키자니아에서는 아이들이 장래 희망과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직업체험을 함께 했다.

한승표 굿리치 대표는 “성장기 가정에서 보살핌을 받는 아이들과 달리 고교 졸업 후 대부분 보육원을 떠나 사회라는 정글로 나가는 원생들의 성장과 정서적 케어까지 신경써야 하는 보육원의 역할은 실로 막중하다”며 “이들에게 보다 많은 관심과 지원이 이뤄지도록 굿리치는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굿리치는 사내 봉사동호회를 중심으로 생활용품 기부는 물론 보육원 내에서 소비되는 다양한 채소 모종 심기 등 보육원 환경 개선을 위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뮤직카우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뮤직카우

뮤직카우, ‘애프터파티’ 이벤트 진행

뮤직카우는 뮤직카우 마켓에서 곡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애프터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내 곡을 구매한 뒤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한 고객 모두에 곡 보유 일자만큼 정산되는 ‘1월분 저작권료 100%(최대 1만 원)를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오는 3월 9~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총 10명, 1인 2매)을 증정한다.

혜택 지급일은 오는 2월 19일이며, 지급일까지 혜택 및 마케팅 알림 수신 동의를 유지해야 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뮤직카우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