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테일, ‘애플 비전프로’ 맞춤 배송…LG생건, AI가 그린 ‘청룡에디션’ 설 선물세트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몰테일, ‘애플 비전프로’ 맞춤 배송…LG생건, AI가 그린 ‘청룡에디션’ 설 선물세트 출시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2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커넥트웨이브

몰테일, '애플 비전프로' 맞춤 배송서비스 시행

커넥트웨이브는 몰테일이 애플의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프로(Vision Pro) 사전 판매에 맞춰 국내 직구족을 위한 맞춤형 배송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9일 미국에서 사전 판매가 시작된 비전프로는 애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주문 후 배송받는 방식과 매장 수령 방식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국내 출시일은 미정이다.

이에 몰테일은 물류센터에서 상품 수령 및 보관, 출고작업 시 일반 상품과 구분해 제품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파손 위험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출고 준비를 마친 후에도 통관장 반입까지 별도 관리하고 배송 전 상품 주문 정보와 제품 모델 일치 여부 검수 작업 지원, 전문화된 포장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LG생건, AI가 그린 '청룡에디션' 설 선물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은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 설을 맞아 인공지능(AI)으로 디자인한 'AI 청룡에디션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LG생활건강 AI 청룡에디션 선물세트에서 가장 먼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건 패키지 전면과 제품 개별 포장에 수 놓인 신비로운 청룡 일러스트다. LG의 초거대 멀티모달 AI '엑사원 아틀리에'(EXAONE Atelier)에 '하늘을 날고 있는 푸른 용', '꽈리를 틀고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맹한 용' 등의 문장을 입력해 만들었다.

AI 청룡에디션 선물세트는 오가니스트, 온더바디, 페리오 등 LG생활건강 대표 브랜드의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치약 등으로 구성됐다.

설화수, 상백 선케어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가 상백 선케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로운 상백 선케어 라인은 ‘상백선크림’, ‘상백톤업선크림’, ‘상백선플루이드’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회사에 따르면, 상백 선케어 라인의 각 제품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하는 효과를 구현했다.

또한, UVA와 UVB 자외선 외에 적외선과 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한다. 보습은 12시간 지속된다.

CJ온스타일, 주방용품 키운다…유튜버 '쿠자'와 협업

CJ온스타일은 다음 달 3일까지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유튜버 '쿠자'의 브랜드 'KOOZA' 제품을 모바일 라이브·TV 방송 등에서 소개한다고 29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이날 오후 9시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쿠자 316 스테인리스 팬'을 소개한다. 인공관절, 임플란트 등에 활용되는 고급 316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코팅팬에 비해 견고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통 5중 구조로 제품 중앙에 열 전도율과 보존율이 높은 구리를 삽입해 열 효율을 최대로 올려 만들었다.

다음 달 3일 오후 4시 40분 TV 방송 예정인 '쿠자 316 올스텐 쿠도 나이프'는 칼날에 독일 '오토쿰푸'의 스테인리스 소재를 활용하고 손잡이에 포스코 316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