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파워퍼프걸’ 협업…씨젠, 개발·임상·인허가 등 인재 채용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제약 파티온, ‘파워퍼프걸’ 협업…씨젠, 개발·임상·인허가 등 인재 채용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2.0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동아제약 파티온 '파워퍼프걸' 협업 기획세트. ⓒ동아제약

동아제약 파티온, 인기 캐릭터 '파워퍼프걸' 협업 기획세트 출시

동아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워너브라더스의 인기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파티온 파워퍼프걸 기획세트는 이날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티온의 주력 제품인 노스카나인 라인은 9년간 연구 끝에 탄생한 동아제약의 독자적인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가 주성분으로,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제품이다.

씨젠, 개발·임상·인허가 등 인재 채용

씨젠은 오는 22일까지 3주간 △개발 △임상 △인허가 △품질 △생산 △구매 △영업 △유통 △법무 △전략 파트너십 등의 분야에서 전문인력을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

채용 최종 합격자는 △디지털 전환 △소프트웨어(SW) 개발‧검증 △장비 개발‧검증‧양산 △원재료 개발‧생산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계약‧협력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씨젠은 최근 기술공유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관련 사업 확대를 추진하면서 인재 확보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동성제약, 먹는 기미약 '랑스 씨씨정' 출시

동성제약은 먹는 기미 치료제 '랑스 씨씨정'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제품은 기미, 주근깨, 햇볕에 탄 부위 등의 색소 침착증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습진, 여드름, 두드러기, 피부발진과 약물에 의한 피부염, 전신권태를 돕는다.

랑스 씨씨정의 주성분인 'L-시스테인'은 체내에서 항산화 성분인 글루타치온의 생성을 도와 잡티 개선과 피부 미백을 돕는다. 또한, 아스코르브산(비타민C)이 세포 손상을 유발하는 활성 산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해 주며 항산화 작용에 힘을 보탠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