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서일대와 인재 양성 업무 협약…한국타이어, 설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BMW 코리아, 서일대와 인재 양성 업무 협약…한국타이어, 설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2.0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BMW 코리아는 지난 1월 31일 서일대학교와 자동차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 BMW 코리아

BMW 코리아, 서일대와 인재 양성 MOU 체결

BMW 코리아는 지난 1월 31일 서일대학교와 자동차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BMW 테크니컬 어프렌티스’ 수업 개설을 통한 맞춤형 교육과 채용 연계 과정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BMW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은 자동차 전문 기술인력 육성을 위한 BMW 코리아의 대표 산학 협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04년부터 전국 자동차 학과 졸업예정자 가운데 참가생을 선발해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고, 수료 후 BMW 공식 딜러사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서일대학교 스마트자동차공학과 2학년 진학생은 1학기 동안 자동차 정비 분야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BMW 어프렌티스 예비 수업을 받게 된다. 

2학기에는 선발 절차를 거쳐 BMW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으로 연계된 인턴십을 통해 공식 딜러사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 학생들은 희망 직무뿐 아니라 전국 80개 서비스센터 중 희망 근무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설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5일부터 29일까지 티스테이션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 ‘더타이어샵’ 등 자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명절 기간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벤투스(Ventus) △아이온(iON) △다이나프로(Dynapro)의 행사 상품을 4개 구매한 고객들에겐 5만 원 상당의 차량용 소화기를 증정한다.

차량용 소화기는 소방법 개정에 따라 올해 12월부터 5인승 이상 모든 차량에 비치돼야 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혼다코리아, KPGA 윈터투어에 홀인원 상품 차량 협찬

혼다코리아는 태국 방콕의 피닉스골프 방콕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2024 골프T KPGA 윈터투어'에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 차량을 홀인원 상품으로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대회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가 10년만에 태국에서 여는 윈터투어로, 태국 골프여행 플랫폼 골프T가 주최하고 KPGA 코리안 투어가 주관한다. 

이번 대회는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2월 1일부터 2일까지 열리는 2회 대회 본선 라운드 중 17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최초 선수에게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가 상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10년만에 태국에서 개최되는 이번 KPGA 윈터투어에 홀인원 상품을 협찬하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올해도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매력을 전파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