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미세플라스틱 FREE’ 신규 광고…LF 아떼,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스윗 부케’ 립밤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청호나이스, ‘미세플라스틱 FREE’ 신규 광고…LF 아떼,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스윗 부케’ 립밤 출시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2.0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청호나이스 '미세플라스틱 FREE' 광고 스틸컷.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미세플라스틱 FREE' 신규 광고

청호나이스는 '미세플라스틱 FREE'를 주제로 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한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는 기업 정신을 반영했다. 또한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알린다.

청호나이스 신규 캠페인 광고는 TV·온라인·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LF 아떼,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스윗 부케' 립밤 출시

LF의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아떼 립밤 '스윗 부케'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아떼 립밤 '스윗 부케' 에디션은 페이퍼 콜라주 아트 전문 전유리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특별한 플라워 부케 패키지에 어센틱 립밤을 담았다.

구성품은 아떼의 어센틱 립밤 혹은 에어리 립밤 총 10종 중 원하는 컬러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니사이즈 립밤(4호)을 함께 증정한다. LF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설·밸런타인데이 한정판 뷰티 제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설날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각 뷰티브랜드에서 한정판 세트상품과 특별 포장을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은 청룡의 기운을 담은 설 명절 프리미엄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리베'는 청룡의 해를 맞아 중국계 호주 아티스트 '크리스춘'의 작품 '청룡과 작약'을 담은 한정판 매그니피센트 볼륨 세트를 선보인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설 기획세트 2종과 구매 제품별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딥티크'는 핑크와 레드 하트로 장식된 한정판 '발렌타인 캔들 듀오 세트'를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 '로이비'는 핑크빛으로 물든 특별한 박스 포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