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출시…팔도, ‘마라왕비빔면’ 선봬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원F&B,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출시…팔도, ‘마라왕비빔면’ 선봬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3.0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동원F&B,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출시_240307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동원F&B

동원F&B,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출시

동원F&B는 삼성전자와 협업해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는 동원참치와 고추참치, 참기름 참치캔 동원맛참의 제품 디자인을 각각 갤럭시 버즈 케이스로 구현한 협업 제품이다. 동원참치를 대표하는 노란색과 동원맛참의 비비드한 오렌지 색상이 적용됐으며, 영양 성분까지 그대로 담아 색다른 재미를 준다. 동원참치 자체 캐릭터인 ‘다랑이’ 모양의 키링도 포함됐다.

이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2 프로를 비롯해 갤럭시 버즈 FE,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호환되며, 유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삼성닷컴과 삼성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된다.

팔도, ‘마라왕비빔면’ 출시

팔도가 ‘팔도마라왕비빔면’(이하 마라왕비빔면)을 7일 출시한다.

마라왕은 핵심 재료인 마라와 최고를 의미하는 왕의 합성어로 팔도가 새롭게 선보이는 자체 라면 브랜드다. 팔도는 국물라면, 볶음면 등 다양한 형태로 마라왕 브랜드를 확장하고 마라라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신제품 콘셉트는 ‘Cool한 마라맛’이다. 이를 위해 팔도 연구진은 차가운 면과 잘 어울리는 한국식 마라 분말스프를 개발했다. 산초와 베트남 하늘초를 배합해 평소 향신료에 익숙지 않아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그릭요거트 브랜드 ‘요즘’과 업무협약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그릭요거트 전문브랜드 요즘(YOZM)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고품질 원유·유통 품질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수제타입 그릭요거트 협업 제품 출시를 골자로 한다.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은 “품질, 생산, 유통망 등 최고 수준의 유가공 노하우를 보유한 서울우유와 그릭요거트 시장 내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한 요즘만의 유청분리 및 충전공법 기술을 접목, 공동제품 개발을 통한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컴포즈커피, 10년 만에 가맹점 2500호점 달성

컴포즈커피는 론칭 10년 만에 계약 기준 가맹점 2500호점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지난 2014년을 시작으로 2021년 1280호점, 2022년 1900호점, 지난해 2300호점을 차례로 돌파했다.

컴포즈커피의 성장은 자체 앱(APP) 가입자수 증가 수치로도 확인할 수 있다. 컴포즈커피는 비대면 주문 선호 현상과 함께 메뉴 픽업 시간 절감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지난 2021년부터 자체 앱을 공식 론칭하고 운영 중이다. 앱 가입자는 2021년 300만여 명에서 2022년 650만여 명으로 1년 만에 2배 이상 증가했다. 지난해엔 1000만 명을 돌파해 현재 약 12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코레일유통, 직영 커피 전문점 화이트데이 이벤트 시행

코레일유통은 전국 철도역에서 운영하는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철도역 내 코레일유통이 직영하는 커피 전문점에서 7000원 이상 구매하면 증정품이 제공된다. 증정품은 빼빼로, 젤리, 사탕 등 간식류다.

행사 매장은 전국 철도역에 있는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 매장으로, KTX 주요역 등 기차역에 총 15개의 매장이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