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 “3년간 현금배당 300억원”…휴온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프로모션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쏘시오 “3년간 현금배당 300억원”…휴온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프로모션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3.1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옥 전경.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쏘시오 "3년간 현금배당 300억 원"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앞으로 3년간 합산 300억 원 이상의 현금배당과 매년 3% 주식배당을 하겠다고 11일 밝혔다.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이날 밝힌 '2024~2026년 3개년 주주환원 정책'에 따르면 회사는 이 기간 영업현금 흐름에 유무형 자산 취득과 지분투자에 사용한 재원을 제외한 '별도 잉여현금흐름' 기준으로 50% 이상을 주주환원 재원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주주환원 규모 내에서 배당 후 잔여 재원은 자사주 매입과 소각에 활용하며, 주주의 안정적 현금흐름 제공을 위해 기존 중간배당 정책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회사는 지난 3년간 했던 현금배당에 더해 매년 3% 주식배당을 시행함으로써 주식 거래량이 증가, 주주가치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앞서 2021년에도 3년간 주주환원 정책으로 300억 원 이상의 현금배당을 지급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는 다음 달께 2023년도 결산 배당이 마무리되면 계획대로 완료된다.

회사 관계자는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중장기 주주환원 정책으로 투자자의 예측 가능성과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적 사업경쟁력 강화와 함께 적극적인 주주환원 정책을 추진해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휴온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프로모션

휴온스는 새학기를 맞아 프리미엄 비타민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네이버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휴온스는 새 학기 시즌인 3월, 환절기로 건강 관리가 필요한 요즘 고함량 및 고품질의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을 부담 없이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30개입 제품에 대한 구매 리뷰를 작성하면 7개입 본품을 무료 증정하며, 사진 및 영상 리뷰를 남긴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두 혜택은 중복 적용되며, 이 중 우수 리뷰어 10명을 선정해 최대 2만 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를 제공한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액상, 정제, 캡슐 3가지 제형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트리플 제형 제품이다.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한 비타민C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50% 함유했으며,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선 대조군보다 체내 흡수율이 높게 나타났다. 또 순도 98% 이상의 고품질 원료인 코엔자임 Q10이 배합돼 항산화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이상 들어갔고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아연 △셀렌 △구리 △요오드 △망간 등도 추가 배합해 하루 한 병으로 18종의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상큼한 레몬 맛으로 영양과 맛을 모두 잡았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