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롯데百, 민주킴·파쿠아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서 국내 패션 브랜드 파쿠아의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연다고 7일 밝혔다.
파쿠아는 디자이너 브랜드 민주킴이 Z세대(1990년대 중반생부터 2010년대 초반생)를 겨냥해 출시한 두 번째 브랜드다. 민주킴은 한국적 요소를 많이 넣은 독특한 컬렉션으로 해외에서 주목받는 디자이너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파쿠아와 민주킴의 상품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파쿠아 팝업스토어는 각종 스포츠 아이템과 캐비닛 등을 활용해 활기찬 분위기로 조성됐다. 리본 벨트 카고 팬츠, 로고 티셔츠, 셔링 바람막이 등 총 40여 가지 제품이 진열된다.
NS홈쇼핑, 창립23주년 기념식 진행
NS홈쇼핑은 창립 23주년을 맞아 지난 3일 경기도 판교 사옥 대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념식에서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지난달에 진행된 'HBH(Harim Behavioral Habit, 하림의 실행 습관) 미술제'와 'HBH 최강부서 및 HBH 실천모범사원 선발', 'PB 네이밍 아이디어 공모전'에 입상한 임직원 그리고 20년과 15년, 10년 장기근속자를 포상했다.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은 이날 영상 축사를 통해 "새로운 행동습관을 익히면서 그야말로 거듭나는 대전환을 시작했기에 더 특별한 창립기념일”이라며 “대내외적 많은 어려움과 시장 환경의 변화 속에서 항상 도전하며 안주하지 않는 헌신에 큰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100원에 해외여행 떠나보세요"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여행이지 5월 슈퍼세이브' 기획전을 연다.
7일 교원투어에 따르면, 여행이지는 5월 한 달간 기획전을 통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동남아와 일본은 물론 대만, 중국, 남태평양, 유럽, 미주에 이르기까지 주요 여행지 상품을 최대 할인혜택을 적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5월은 5배 무조건 적립, 5직 여행이지에서만'이라는 콘셉트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을 5배 적립해 주는 슈퍼세이브를 진행한다. 어떤 상품이든 관계없이 이달 중으로 예약을 완료하면 최대 20만 원 내에서 상품 가격의 5%를 적립할 수 있다.
단돈 100원으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행이지는 기획전 상품을 예약한 고객(4인 기준)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원으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100원 여행 복권이 온다' 이벤트를 전개한다.

좌우명 : Enivrez-v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