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드라마 ‘굿파트너’ 차량 협찬…르노코리아, 침수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BMW, 드라마 ‘굿파트너’ 차량 협찬…르노코리아, 침수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7.1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BMW i7
드라마 ‘굿파트너’에 협찬 지원하는 BMW i7 모델의 모습. ⓒ BMW 코리아

BMW 코리아, 드라마 ‘굿파트너’ 차량 협찬

BMW 코리아는 SBS 금토 드라마 ‘굿파트너’에 i7 및 뉴 X2 등 BMW 주요 모델을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2일 첫 방송을 시작한 ‘굿파트너’는 이혼 전문 스타 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과 신입 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분)의 차갑고도 뜨거운 성장기를 담은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BMW 코리아는 각 인물들의 특성에 부합하는 모델들을 지원해 BMW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주인공 차은경의 차량으로는 순수전기 플래그십 세단 i7이 등장한다. 모두가 선망하는 ‘워너비’ 스타 변호사의 사회적 입지와 존재감을 돋보이게 한다. 한유리는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BMW 뉴 X2와 호흡을 맞춘다. 사회초년생 변호사의 활기찬 매력을 배가한다. 이 외에도 X7, i5가 등장한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매력을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르노코리아, 침수 피해 차 특별 지원 캠페인

르노코리아는 집중 호우와 태풍으로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자사 차량 고객에게 수리비를 지원하는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은 전국 400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8월 말까지 진행된다.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르노코리아 고객은 보험수리 시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유상 수리(비보험) 시에는 공임비 15%, 부품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험수리 시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선 르노코리아 ‘사고차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 중복 할인도 지원한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최근 게릴라성 폭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돕고자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혼다코리아, ‘2024 혼다 서비스 페스타’ 캠페인 실시

혼다코리아는 오는 8월 31일까지 혼다 자동차 고객 대상으로 ‘2024 혼다 서비스 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 대비 사전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내 전국 공식 혼다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에겐 10가지 필수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모바일 앱 '마이 혼다'(My Honda) 차량 등록 고객에게는 혼다 시그니처 방향제를 증정한다. 정비 소모품 쿠폰 ‘컴포트’(정기점검 서비스 4회 및 엔진오일 교체 4회) 상품을 첫 구매할 경우에는 3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처음 서비스센터를 내방하는 중고차 구매 고객에게는 무상 점검 및 엔진오일 무상 교환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과 마이 혼다 앱,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