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8월 리뉴얼 오픈…락앤락, 아름다운가게에 생활용품 기부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월드, 8월 리뉴얼 오픈…락앤락, 아름다운가게에 생활용품 기부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7.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이월드, 자연·생물 콘텐츠 관련 유튜브 크리에이터 '에그박사' 협업 관련 이미지. ⓒ이랜드그룹

이월드, 8월 리뉴얼 오픈

이랜드는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8월 1일 '어드벤처 광장'과 '주주팜'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유럽식 정원을 모티브로 한 어드벤처 광장은 코트야드 가든, 비어 가든, 페스티브 마켓 등 다양한 힐링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주주팜은 규모를 확대해 7개의 동물관에서 280여 마리의 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교감 공간이 될 전망이다.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 달 17일에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에그박사'의 팬미팅이 진행된다. 팬미팅 티켓은 오는 24일부터 이월드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락앤락, 아름다운가게에 생활용품 기부

락앤락이 아름다운가게에 밀폐용기 등 생활용품 1900여 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락앤락 관계자는 "자원순환과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좋은 기회를 준 아름다운가게에 감사하며, 나눔 문화 확산과 자원순환 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락앤락이 기부한 물품은 감탄용기, 탑클라스 등 밀폐용기를 비롯해 프라이팬, 제빙기, 미니 김치냉장고 등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주방용품 위주로 선정했다. 기부된 물품은 아름다운가게에서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은 지역사회 소외이웃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소형폐가전·보조 배터리 수거' 캠페인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한국환경공단, E순환거버넌스와 함께 '소형가전, 보조 배터리도 우리가 수거하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롯데하이마트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의 하나로 폐기하기 번거로운 소형 가전과 일반 쓰레기로 버려지는 보조 배터리를 친환경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33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 설치된 '중소형 폐가전 수거함'을 이용하면 된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