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추(秋)캉스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가을 단풍 시즌을 맞아 강원 지역 단풍 명소 인근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에서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추캉스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단풍 명소인 오대산 인근의 켄싱턴호텔 평창과 설악산 바로 앞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설악을 비롯해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설악비치 등 총 4곳에서 운영된다. 여유로운 휴식은 물론 붉게 물든 단풍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다.
설악산 인근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와 설악비치는 켄싱턴호텔 설악의 부대시설 및 식음료 혜택을 연계했다. 편리하고 여유롭게 단풍을 즐길 수 있단 설명이다.
인터파크투어, '후지산 캠핑' 상품 판매
인터파크투어가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를 운영하는 제이디오와 '다이아몬드 후지'를 볼 수 있는 후지산뷰 후모톳바라 캠핑 상품을 판매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판매중인 '미니멀웍스 X 다이아몬드 후지산 콜라보 패키지 (IN 후모톳바라)'는 다음 달 17~20일 글로벌 캠핑 성지로 알려진 시즈오카 '후모톳바라' 캠핑장에서 '다이아몬드 후지'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해당 상품엔 인천-시즈오카 왕복 항공권과 시즈오카 시내 1박, 후모톳바라 캠핑장 2박 숙박료가 포함된다.
롯데백화점, 27일부터 가을 정기 세일
롯데백화점이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전 점에서 가을맞이 정기 세일 '슈퍼 스타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는 약 500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및 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임시 공휴일로 지정된 국군의 날을 비롯해, 개천절, 한글날 등 주요 공휴일이 몰린 10월 초에 맞춰 연휴 쇼핑 고객을 위한 사은 혜택도 확대했다.
올해는 9월까지 늦더위가 기승을 부려 예년보다 늦은 10월 초부터 가을옷 구매가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는 분석했다.

좌우명 : Enivrez-v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