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명지 엘크루 공개매각 순항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부산 명지 엘크루 공개매각 순항
  • 방글 기자
  • 승인 2013.04.0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이 지난 2일부터 온비드(www.onbid.co.kr)를 통해 실시한 부산 명지지구 엘크루 블루오션 공매 결과를 발표했다.

대한주택보증 담당자는 “매각 대상세대가 대형(46~88형)임에도 불구하고, 1차 공매 기간(4월 2일~3일)동안 상당수의 세대가 골고루 낙찰돼 출발이 매우 순조롭다”고 밝혔다.

특히 현장에 위치한 공매안내센터에 1,000여명이 방문하고, 전화 문의도 이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권리분석이 필요 없는 깨끗한 물건인 점 등이 부각 되면서 일반인들의 높은 참여가 이끈 결과로 분석된다. 또, 국제신도시 등 서부산 지역의 각종 개발 호재와 정부의  ‘4. 1 부동산 정책’으로 인한 기대 심리도 상당부분 작용한 것으로 파악된다.

아울러 대한주택보증에서는 투명한 공매절차를 위해 입찰 전에 여러 세대를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현장에 공매안내센터를 개설하고 안내요원을 배치해 방문 고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이번 공매에서 유찰된 세대는 오는 5일부터 8일 까지 약 4%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재차 공매를 시작한다.

실수요자들이 오는 5일부터 대거 입찰에 참가 할 것으로 예상돼 대한주택보증에서는 안내요원을 증원하는 등 입찰 열기가 더욱 달아오르고 있다.

공매 물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한주택보증 서울북부관리센터(02-3771-6504)와 홈페이지(www.khgc.co.kr) 또는 현장 ‘공매안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