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우아+섹시美 폭발하는 황금 비율 몸매! '감탄이 절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장신영, 우아+섹시美 폭발하는 황금 비율 몸매! '감탄이 절로~'
  • 윤태 기자
  • 승인 2013.08.2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sbs 영상>

배우 장신영의 드라마속 패션이 화제다.

SBS 대기획 '황금의 제국'에서 '스마~일'을 외치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장신영이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는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통통 튀는 말투와 몸짓, 세밀한 감정 표현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장신영표 윤설희를 빛내는 데에는 그녀의 패션이 큰 역할을 해내고 있다. 드라마의 배경이 된 90년대 후반서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시대의 유행을 반영한 장신영의 패션은 매 회 숱한 화제를 낳았다.

장신영은 대체적으로 화려하지 않고 무늬가 없는 의상에서부터 90년대를 대표했던 볼륨 헤어, 네일까지 꼼꼼한 컨셉 회의를 거쳐 스타일링을 한다는 후문. 무엇보다 드라마의 감정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씬바이 씬으로 의상을 교체하는 등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우아하면서도 섹시함이 드러나는 장신영의 패션은 그녀의 황금 비율 몸매와 모태 미모를 돋보이게 해주고 있어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옷이 날개가 아니라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었네! 뭘 입어도 너무 예쁨!”, “드라마 볼 때마다 한번쯤 입고 싶은 생각이 든다!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윤설희의 매력을 잘 살린 스타일링인듯!” 등 열띤 성원이 잇따르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