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BBQ 그룹 '2014 패밀리 페스티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너시스 BBQ 그룹 '2014 패밀리 페스티벌' 개최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4.03.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규모로 가맹점주, 협력업체, 임직원 부부 등 총 5,000여명 참석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정민 기자)

▲ 제너시스 BBQ 그룹이 '2014 패밀리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사진은 BBQ 효자점 정철순 사장 가족 ⓒBBQ 제너시스 그룹

국내 최대 최고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회장 윤홍근) 그룹이 10~11일 1박2일의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2014 GENESIS BBQ Family Festival’ 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라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핵심 가치의 실천 및 ‘2020년 맥도널드를 능가하는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 이라는 그룹의 비전 공유의 차원에서 진행됐다.

올해에는 패밀리간담회의 규모와 인원을 확대한 '2014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해 BBQ, 닭익는마을, 올떡볶이, 우쿠야 등 14개 브랜드의 전국 가맹점주, 협력업체 직원, 임직원들의 배우자, 자녀 등 5,000여 명이 참석해 힐링과 비전 공유의 장을 가졌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매장운영으로 인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힘든 가맹점주에게 충분한 휴식을 제공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제너시스BBQ그룹은 패밀리와의 협력과 상생을 최고의 가치로 추구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제너시스BBQ 그룹은 패밀리 자녀 장학금 지원 제도, 패밀리 여름캠프, 전국 패밀리간담회 등 다양한 가맹점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