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허니버터팩' 인기 비결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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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허니버터팩' 인기 비결은?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1.19 16:3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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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원료 '허니버터칩' 착안…출시 15일 만에 판매량 1만개 돌파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19일,미샤의 '허니버터팩'이 출시 15일 만에 누적 판매량 1만개 돌파했다. ⓒ 미샤

미샤가 출시한 '허니버터팩'이 소비자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9일 미샤에 따르면 허니버터팩 출시 15일만에 누적 판매량이 1만개를 돌파하며 이른바 '팩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허니버터팩은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과 프랑스산 고메버터 추출물, 감자 등을 이용해 만든 워시오프팩. 세안 후 얼굴에 발라준 뒤 10분 후에 씻어내면 돼 사용법이 간단하다.

고메버터에 함유된 비타민 A, E, 셀레늄 등은 화장을 잘 받게 해주며 감자에 많이 포함된 비타민은 피부 컨디션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졌다.

에이블씨엔씨 측은 "비슷한 종류의 신제품이 1만개 판매되는데 보통 두 달 정도 걸리는 것을 감안하면 4배 이상 빠른 속도" 라며 "일 평균 판매 수량은 700여 개로 미샤데이 행사 기간이었던 지난 10일에는 하루동안 2000개 이상이 팔려나갔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상품기획팀 정필회 팀장은 "최근 제과 시장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과자의 원료가 실제로 피부 관리 시 많이 사용되는 재료들이라는 점에 착안했다" 며 "각각의 재료들도 훌륭하지만 이들을 모아 놓았을 때 훨씬 좋은 효과가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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