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 자동 물걸레 청소기 ‘펴난e’ 히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G&K, 자동 물걸레 청소기 ‘펴난e’ 히트
  • 전용상 기자
  • 승인 2010.06.1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력장치 내장...청소가 자동으로 '싹싹'
G&K는 힘 들이지 않고 바닥을 깨끗이 닦을 수 있는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G&K(www.peonan-e.kr)의 권용덕 대표는 “바닥을 깨끗이 닦는 우리의 청소문화는 주부들의 어깨를 힘들게 하고 어깨통증을 초래할 정도로 심한 노동입니다.
 
자동 물걸레 청소기 ‘펴난e’의 개발로 주부들이 엎드려서 바닥을 닦는 불편함을 해소하며 청소시간 단축, 효율성, 편안함을 동시에 충족시켜 주부들의 ‘걸레청소’에 대한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하여 설계 고안된 제품으로 힘들이지 않고 바닥을 닦을 수 있습니다” 라고 한다.

기존 출시된 청소도구들의 경우, 힘을 들여 밀고 당겨 바닥을 청소하지만 이 제품은 특수 진동장치가 내장돼 1분에 3천3백회 앞뒤로 진동을 일으켜 손으로 닦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낸다. 그냥 밀거나 당기기만하면 청소 끝이다.


▲ G&K(www.peonan-e.kr) 권용덕대표.     © 시사오늘

의자나 휠체어에 앉아서도 물걸레질을 할 수 있고, 침대 밑, 손이 안 닿는 곳은 물론 타일, 유리, 대리석, 목재, 비닐에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 바닥의 광택 작업도 가능하며, 물걸레와 마른걸레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소비전력 30W로 적은 전기료로 바닥을 깔끔하게 해준다. 초극세사인 걸레를 판에 부착해 사용하면 간단하게 깨끗한 청소가 된다.

100% 국내 생산제품으로 무전자파 웰빙 청소기로 소음도 거의 없어 전화 통화하면서도 청소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