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펀드 매니저와의 화상포럼'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펀드 매니저와의 화상포럼' 실시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5.05.2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농협은행은 지난 26일 서울 통일로 본점 화상회의실에서 펀드분야 전문가를 초빙하여 직원 500여명을 대상으로 화상포럼을 실시했다. 왼쪽 뒤쪽부터 KB자산운용 김대영 매니저, NH농협은행 개인고객부 황의진 차장(사회자), 삼성자산운용 이준석 과장(참관), 삼성자산운용 김성준 매니저, 신한BNPP 오규찬 매니저가 화상포럼에 참여하고 있다.ⓒ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26일 오후 중구 통일로 본부 신관 화상회의실에서 펀드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중국 본토 증시 시황 및 상품에 대한 '펀드 매니저와의 화상포럼'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화상포럼은 펀드매니저 3명을 초대하여 최근 중국 본토 증시 시황 및 전망 등 대고객 응대를 위한 직원들의 마케팅 역량 강화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일상에 바쁜 직원들을 위해 업무시간외에 각자 사무실에서 접속하여 화상포럼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 졌으며 총 500여명이 참여했다.

직원들의 열정이 뒷받침된 결과 2015년 4월말 기준 펀드 수탁고는 전년말 대비 1조 1592억원 증가했고 성장률 14.7%로 은행권 1위를 기록했다고 농협은행은 밝혔다.

NH농협은행 신인식 개인고객부장은 "향후에도 금융시장 이슈와 직원들의 관심사항 등을 착안하여 다양한 주제로 화상포럼을 진행하여 펀드사업 활성화에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