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위니아 스포워셔' 성능 영상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유위니아, '위니아 스포워셔' 성능 영상 공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6.1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먼지흡입·스모그테스트·가습테스트 소개…소비자 구매 시 제품 성능 확인에 도움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대유위니아가 '위니아 스포워셔'의 성능 실험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 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가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의 성능을 소비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성능 실험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대유위니아는 자사의 유튜브 공식채널인 '위니아스토리'를 통해 성능실험 영상을 공개했으며, 영상 속에는 △밀폐된 공간에 제품을 가동시켰을 때 먼지를 어느 정도 흡입하는지를 보여주는 '먼지흡입 테스트' △연기가 가득한 밀폐된 두 공간 중 한 곳에 스포워셔를 가동했을 때 비교해보는 '스모그 테스트' △공기 준 수분이 30% 조건에서 건강습도인 60%까지 올리는 시간을 테스트하는 '가습 테스트' 등 총 3가지 테스트 영상을 통해 스포워셔의 성능을 소개했다.

위니아 스포워셔는 가습과 청정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융복합 청정기능을 갖춘 휴대용 공기청정기다. 일반가습기 입자의 5만분의1에 해당하는 0.0001㎛ 단위의 마이크로 미세물 입자를 통해 오염물질과 세균을 걸러내고 오직 물로만 청정 가습이 이뤄지기 때문에 깨끗한 공기를 내보낸다.

한편, 스포워셔는 지난 5월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한 제품이다. 아토피 안심 마크는 아토피 환자들이 직접 사용하는 시험과정과 대한아토피협회심사위원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주어지는 인증이다.

최연근 대유위니아 마케팅담당은 "최근 황사나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실내공기에 대한 염려가 높은 상황에서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제품의 성능을 확인해 안심할 수 있도록 실험 영상을 기획했다"며 "제품의 성능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가치소비 중심의 소비자가 늘고 있어, 이번 성능 실험 영상이 소비자의 합리적 결정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