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퀴어영화제 온라인 예매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15회 퀴어영화제 온라인 예매 오픈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5.06.1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네마 인터넷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예매 가능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제15회 퀴어영화제 ⓒ 퀴어영화제 홈페이지 캡처

제15회 퀴어영화제(KQFF) 온라인 예매가 지난 15일부터 오픈됐다. 이번 영화제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 동안 '롯데시네마 브로드웨이(서울 신사)'에서 개최된다.

성소수자들을 바라보는 우리 사회의 시각이 점차 변화함에 따라 영화제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온라인 예매 매진작이 속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최 측에 따르면(지난 15일 기준), 이번 영화제 개·폐막작인 <두 아이 사운드 게이?(Do I Sound Gay?, 2014)>, <인 더 턴(In the Turn, 2014)>의 온라인 예매표가 이미 매진됐으며, 국내단편작 <관계에서> 6월 19일 22시 분과 20일 17시 분 영화표도 동이 났다. 오는 21일 13시 30분에 상영되는 국내단편작 <나를 찾는 욕망>도 온라인 매진작 중 하나다.

퀴어영화제 측은 "온라인 매진이 됐더라도 각 상영 회차마다 현장 예매분이 소량 준비돼 있다"며 "현장 예매는 각 영화 상영 당일, 첫 상영 30분 전부터 오픈된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영화제 온라인 예매는 롯데시네마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퀴어영화제는 레즈비언(Lesbian), 게이(Gay), 양성애자(Bisexual), 트랜스젠더(Transgender)를 포함한 성소수자의 인권과 문화 증진을 위해, 지난 2001년부터 매년 서울에서 개최되고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