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온수매트 TV홈쇼핑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TV홈쇼핑 론칭
  • 방글 기자
  • 승인 2015.09.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접점 마케팅활동 강화…B2C 기업으로 변신 예고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가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선다.

경동나비엔은 최근 출시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를 오는 14일부터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나비엔 메이트는 14일 저녁 11시 5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시작하며, 18일 롯데홈쇼핑, 19일 CJ홈쇼핑을 통해서도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소개되는 나비엔 메이트는 ‘국가대표 보일러가 만든 또 하나의 보일러’라는 슬로건을 내건 신제품이다. 보일러 업계 1위 기업인 경동나비엔이 자랑하는 보일러 온도제어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했다.

나비엔 메이트는 매트에서 보일러로 돌아오는 물의 온도까지 제어해 사용자가 설정한 정확한 온도를 구현한다. 끓는 물이 아닌 인체에 적합한 온도의 온수를 사용해 저온화상 문제를 해결했으며, 온도 편차 없이 매트 전체에서 균일하게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보일러 기술을 적용해 1℃까지 제어가 가능한 분리 난방을 통해 하나의 매트에서 각자의 온도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아기 젖병에 사용되는 실리콘을 매트 호스와 커버 미끄럼방지 소재로 적용하여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도 없앴으며, 100% 순면 소재의 로가닉(Rawganic) 커버를 채택해 호스의 배김 없이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제품가격은 더블형 38만8000원, 싱글형 36만8000원 수준으로 책정됐다.

한편, 지난 1일,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출시한 경동나비엔은 신규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이고, 공식 인터넷 쇼핑몰  ‘나비엔하우스(www.navienhouse.com)’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B2C(소비자와의 거래)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특히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소비자 접점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향후 B2B(기업간 거래)와 B2C(소비자와의 거래)를 아우르는 통합에너지솔루션 기업으로의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