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 아웃도어 에디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 아웃도어 에디션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0.0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코란도 투리스모 아웃도어 에디션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코란도 투리스모 아웃도어 에디션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아웃도어 에디션은 LET 2.2 디젤 엔진과 벤츠 7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한 New Power 코란도 투리스모에 다양한 아이템을 적용, 새로운 스타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엔트리 트림인 TX에 다양한 소비자 선호 사양을 추가하면서도 가격 인상을 최소화해 구매 부담을 낮췄다.

아웃도어 에디션은 △일체형 루프박스 △스키드플레이트 △사이드 스텝 △패션 루프랙 등으로 아웃도어 활용성과 스포티한 이미지를 더했다.

또한 △HID 헤드램프 △LED 룸램프 △ETCS&ECM 등 스타일과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사양들을 기본 적용했다.

새로운 파워트레인뿐 아니라 레저 활동에 필수적인 아웃도어 사양들을 추가함으로써 진정한 Recreation Basecamp로 거듭났다는 평가다.

쌍용차 관계자는 "지난 2013년 출시된 코란도 투리스모는 가족들과의 레저를 통해 삶의 여유를 찾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며 "아웃도어 에디션은 뛰어난 상품성과 합리적 가격으로 다양한 레저활동에 동반자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아웃도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코란도 투리스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50만원 상당의 고급 텐트와 타프를 증정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