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롯데멤버스와 업무협약(MOU)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에셋생명, 롯데멤버스와 업무협약(MOU) 체결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5.10.1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미래에셋생명은 15일 서울시 중구 순화동 롯데멤버스 본사에서 롯데멤버스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15일 서울시 중구 순화동 롯데멤버스 본사에서 롯데멤버스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날 △ 제휴 멤버십 카드 상품 출시 △ L-포인트 회원 및 가맹점주 대상 세무, 노무, 법률, 부동산114와 연계된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 제공 △ VIP고객 특화 서비스 개발 △ 기타 마케팅 대행 및 제휴 아이템 추가 개발 등을 골자로 하는 포괄적 업무 제휴에 합의했다.

최현만 미래에셋생명 수석부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당사 고객들에게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등 미래에셋그룹의 인프라 뿐만 아니라 L-포인트의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해 양사 간 서비스 부문의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전 생애에 걸친 행복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래에셋생명의 고객 중심 서비스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다.

강승하 롯데멤버스 대표이사는 “제휴 서비스 론칭을 위해 단계별 로드맵을 준비 중이며, L-포인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미래에셋생명 고객들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올해를 ‘고객 동맹’의 원년으로 삼고 7월부터 자사 홈페이지에서 포괄 고객 서비스인 LoveAge Club을 운영하는 등 전방위적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