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보육원 아동 쇼핑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니클로, 보육원 아동 쇼핑 이벤트 진행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2.1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지난 13일, 연말을 맞아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에서 소외 계층 어린이들에게 입고 싶은 옷을 직접 고르고 구매하는 경험을 선사하는 ‘보육원 아동 쇼핑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지난 13일 연말을 맞아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에서 소외 계층 어린이들에게 입고 싶은 옷을 직접 고르고 구매하는 경험을 선사하는 ‘보육원 아동 쇼핑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명동중앙점은 기존 오픈 시간에 앞서 ‘사회복지법인 남산원’ 원아 총 51명을 초청했다. 본사 및 매장 직원들 25명으로 구성된 자원 봉사자들이 어린이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매를 도왔다. 또한 행사 마무리에 이르러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도록 함께 기념 사진도 촬영했다.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홍성호 대표는 “어린이들에게 단순히 의류를 전달하는 것보다 어린이들 스스로 입을 옷을 고르고 구매하는 즐거움과 경험을 선물하는 것이 더욱 의미 있다고 생각해 이 행사를 4회째 진행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지속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봄에 처음 시작해 4회째를 맞은 ‘보육원 아동 쇼핑 이벤트’는 유니클로가 지원해 온 보육원 원아들을 매장으로 초청하고 바우처를 제공해 직접 원하는 옷을 고르고 구매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행사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