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스크린X, 中서 1일 평균 객석 점유율 최고 95.2%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 스크린X, 中서 1일 평균 객석 점유율 최고 95.2%
  • 방글 기자
  • 승인 2016.01.2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CGV 스크린X가 중국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CGV

CGV의 다면상영시스템 스크린X가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CGV는 지난해 연말 중국에서 처음 선보인 <모진: 더 로스트 레전드(Mojin:the lost legend)> 스크린X 버전이 인기를 끌며 중국 내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고 21일 밝혔다.

완다 다롄 징카이 극장의 경우 개봉 첫 주 토요일 평균 객석 점유율이 95.2%에 이를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완다 베이징 CBD 극장 역시 첫 주 금, 토, 일 주말 3일 평균 객석 점유율이 82.7%에 이를 정도로 기대 이상의 흥행 실적을 기록했다. 완다 베이징 CBD는 개봉 2주차 주말까지 평균 객석 점유율 64%를 기록했는데, 이는 55%를 기록한 전체 객석의 평균 좌석 점유율을 9%P 뛰어 넘은 수치다.

CGV는 <모진: 더 로스트 레전드> 스크린X 버전이 미국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진: 더 로스트 레전드> 스크린X 버전은 오는 2월 5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소재 AMC 극장에서 개봉을 확정했다.

CGV 스크린X 안구철 담당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기존 극장에 새로운 기술이 접목된 특별관은 하나의 트렌드”라며 “올해 스크린X 상영관 확대와 콘텐츠 개발에 적극 투자함으로써 글로벌 영화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 영화는 천쿤, 서기, 안젤라 베이비가 주연으로 참여한 어드벤처 액션물로 전체 러닝타임 127분 중 약 30분이 스크린X로 구현됐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