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설 선물', 고전영화 모아 '심야극장'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 CGV '설 선물', 고전영화 모아 '심야극장'
  • 방글 기자
  • 승인 2016.02.03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옹>부터 <티파니에서 아침을>까지 명작 11편 상영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설특성 심야극장 상영작 ⓒCGV

설 연휴를 겨냥한 신작들이 줄줄이 개봉하는 가운데, CGV가 기존 명작 영화에 대한 갈증을 채워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CGV는 설 연휴를 맞아 역대 명작 영화들을 엄선, ‘설특선 심야극장’을 연다고 3일 밝혔다.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밤 10시 이후 △CGV용산 △왕십리 △광주터미널 △대구 △의정부 △일산 △센텀시티 △일산 △천안펜타포트 △원주 △북수원 △평촌 △야탑 △오리 △죽전 등 전국 CGV 극장 30여곳에서 진행되며 예매가격은 8000원이다.

상영작으로는 남성과 여성의 취향을 각각 고려해 총 11편을 선정했다. 남성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레옹>, <영웅본색>,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그랑블루>, <벤허>, <쇼생크탈출>, 여성팬의 사랑이 두터운 <티파니에서 아침을>, <아마데우스>, <피아니스트>, <시네마천국>, <철도원> 등이다.

CGV 편성전략팀 강경호 팀장은“바쁜 일상생활로 극장을 찾기 쉽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명작과 함께 영화관람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라며 “남녀의 취향을 고려한 명작 11편이 골고루 상영되기 때문에 개봉영화만이 가득한 극장가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관람권과 콤보 패키지를 1만 원 가량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CGV 설날패키지’를 선보인다. 영화관람권과 포토티켓 2매, 오징어콤보로 구성된 2인용은 2만 원에, 영화관람권과 포토티켓 3매, 패밀리콤보로 구성된 3인용은 3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전국 CGV 88개 직영 극장에서 판매된다.  

프리미엄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도 한정판 ‘스페셜 바우처’를 2월 한 달간 판매한다. 이탈리안&프렌치 특급 요리코스와 영화관람, 웰컴음료까지 최대 6만 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바우처를 활용해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극장 템퍼시네마도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