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현대百 충청점 단독 1호점 개장
스크롤 이동 상태바
휠라 언더웨어, 현대百 충청점 단독 1호점 개장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3.2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가 지난 8일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는 올해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론칭한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가 지난 8일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휠라코리아는 이번 충청점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매장은 ‘휠라 언더웨어’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매장이다. ‘휠라 언더웨어’는 이 이외에 광주 충장로점,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휠라 언더웨어’는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 언더웨어 브랜드이다. 속옷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기능성에 감각적이면서도 역동적인 디자인을 접목해 20~30대 초반을 대상으로 새로운 퍼포먼스 언더웨어를 제안한다.

화이트나 블랙의 기본 컬러를 기본으로, 밝고 선명한(비비드한) 오렌지, 옐로우 컬러나 그래픽 패턴을 적용해 눈에 띄게 젊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해 다양한 크로스 코디와 믹스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이나 큰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인체공학적 패턴 설계를 더해 활동성을 극대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등 패션성과 기능성 모두를 충족시킨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운동 마니아가 늘고 있는 데다가 애슬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기능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전문 언더웨어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면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휠라 언더웨어’는 언더웨어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췄다고 자부하는 만큼 디자인까지 더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휠라 언더웨어’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타일리시한 ‘언더웨어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