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SKT 멤버십 고객 할인 혜택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스터피자, SKT 멤버십 고객 할인 혜택 강화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6.1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미스터피자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SKT 멤버십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미스터피자는 기존 SKT 멤버십 일반 고객 대상으로 제공하던 15% 할인혜택을 확대 실시해 VIP 멤버십 고객에게도 3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SKT 고객이 제휴처에서 할인과 동시에 데이터를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신개념 멤버십 프로그램인 ‘데이터플러스 T멤버십’에도 참여해 미스터피자 주문금액 5000원당 25MB의 데이터를 증정한다. 

특히 6, 7월에는 ‘데이터플러스 T멤버십’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에는 데이터와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주문금액 5000원당 데이터 기본 제공량 25MB의 2배인 50MB를 제공하고, T멤버십 할인 금액의 2배를 11번가 ‘더줌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7월에는 5000원당 데이터 25MB와 T멤버십 할인 금액만큼 11번가 ‘더줌 포인트’로 제공한다. 

MPK그룹 관계자는 “SKT 이용 고객들이 미스터피자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고 데이터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라 적극 참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미스터피자는 타 업계와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의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혜택은 오는 2017년 1월 31일까지 제공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