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 개최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6.06.1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7개 도시 찾아 맞춤형 입시 전략 제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부회장 하만덕)의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가 15일 대전 상공회의소, 16일 서울 중구 미래에셋 센터원 빌딩에서 열리는 행사를 끝으로 올해 일정을 마무리한다.ⓒ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의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가 대전, 서울 설명회를 끝으로 올해 일정을 마무리한다.

14일 미래에셋생명에 따르면 3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설명회는 지난 5월부터 전국 5개 주요 도시에서 차례로 열렸으며, 15일 대전 상공회의소, 16일 서울 중구 미래에셋 센터원 빌딩에서 열리는 행사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중·고생 자녀를 둔 미래에셋생명 고객 및 고객의 추천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두 개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먼저 ‘이병훈 교육연구소’의 이병훈 소장이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발맞춘 자기 주도 학습전략’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강남 대치동 최고의 입시전문가로 불리는 하귀성 ‘비전과 멘토’ 대표가 ‘2017학년도 대입 지원 전략’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

윤성철 미래에셋생명 마케팅지원부문장은 “미래에셋생명이 매년 진행하는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는 중·고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께 자녀 진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고객들이 복잡한 대입 제도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