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영유아 위한 ‘코트 베이비 카시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령메디앙스, 영유아 위한 ‘코트 베이비 카시트’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6.2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보령메디앙스

보령메디앙스의 발육용품 브랜드 ‘코트(KOTT)’가 ‘코트 베이비 카시트’를 22일 출시했다. 

0세부터 5세까지 영유아를 위한 코트 베이비 카시트는 스웨덴에서 온 마음이 따뜻한 꼬마신사 코트를 마스코트로 한다. 코트 카시트는 사용자의 편의는 물론 실용성까지 극대화한 제품으로 자동차의 연식에 상관없이 전차종, 전좌석에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자동차 고정 시엔 안전벨트와 아이소픽스(ISOFIX, 국제규격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 중 편한 방식을 선택해 장착할 수 있다. 

또한 3, 5, 7단계 보호기능을 강조한다. 3단계 각도조절을 통한 편안한 시트 포지션, 5단계 측면 보호 장치, 아이의 성장에 맞춰 7단계까지 높이조절이 가능하다. 코트는 이러한 안전성을 바탕으로 한국, 유럽, 중국 등 3국에서 안전인증을 완료했다. 

보령메디앙스 발육용품 BM 담당자는 “새롭게 론칭한 코트는 카시트가 갖춰야 할 완벽한 기능성에 코트라는 캐릭터를 더함으로써 스토리텔링까지 지닌 브랜드”라며 “아이의 안전과 함께 디자인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인 제품인 만큼 트렌드에 민감하고 여가생활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